풀브링만으로도 천년혈전초반 바쿠야보다 쎔.
차드,오리히메 때문에 멘탈갈리기전까진
시종일관 츠키시마 압도함
그런 츠키시마는 바쿠야 상대로 좋은 승부했음.
근데 거기서 시해하고 만해까지했다?
이걸 만로화하고 비교하고 자빠졌누
멘탈갈렸는데도 프리바론에스파다 초컷내는
차드디아블로한테 노멀풀브링이 멀쩡했음.
이미 아란칼편 만해이치고급정도는 된다는 소리지.
노멀풀브링 = 만치고
시해풀브링 = 만로화
만브링 > 우르키오라 1차
정도가 적당함 병신블알못들아
| 풀브링만으로도 천년혈전초반 바쿠야보다 쎔. |
|
|
풀브링만으로도 천년혈전초반 바쿠야보다 쎔.차드,오리히메 때문에 멘탈갈리기전까진
시종일관 츠키시마 압도함
그런 츠키시마는 바쿠야 상대로 좋은 승부했음.
근데 거기서 시해하고 만해까지했다?
이걸 만로화하고 비교하고 자빠졌누
멘탈갈렸는데도 프리바론에스파다 초컷내는
차드디아블로한테 노멀풀브링이 멀쩡했음.
이미 아란칼편 만해이치고급정도는 된다는 소리지.
노멀풀브링 = 만치고
시해풀브링 = 만로화
만브링 > 우르키오라 1차
정도가 적당함 병신블알못들아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