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자신이 뇌정의 창이 되는 것이다
나 자신이 뇌정의 창이 되는 것이다
세로 오스큐라스
피슉
쿵!!
드 - 드드득
쾅!!!
오스큐라스, 세로...저런걸 네,다섯발 맞았다간 몸이 남아나지 않겠어
무엇보다 세로에 직접 닿는 일이 없어야해!
쿠아트로 이상의 에스파다가 해방하는 것을 보는 일은 드문 일이지!
모처럼 내 상대해주마!
소니도
샥 샤샥
역시 빠르군 우르키오라 쉬퍼! 하지만 그것을 간파해야 기적이겠지!!
오는군!
오스큐라스 세로
쾅!
호프눙을 얕보지 마라!
오스큐라스 세로
오스큐라스 세로
오스큐라스 세로
우,움직일 수가 없다!
세로 오스큐라스 5착!
쾅!!
그레미 이후로 처음이다, 이 두근거림은!
더 좋은 기술 없어? 날 즐겁게 해봐.
이 녀석... 오스큐라스를 맞고도.....
쾅 !! 콰콰쾅!!
하하, 좋구나 더 날뛰어봐!
헉..헉....이제는...뇌정의 창 밖에 없다.....
녀석의 영압을 봤을 때... 다음 기술이 마지막이 될테군!
네가 창이라면 난 화살이다!
난 최강 최속의 퀸시! 제라드 바알퀴리이!!!!!
2차 해방 -
이시다 우류가 말한 대로군...... 하늘 위에 바다가 있는 느낌이다.......
탕탕!
샤샥
해방이 폼은 아니었군, 호로.
리제 바로, 능력은 만물관통이던가 -
어이 리제! 녀석은 내 먹잇감이다!!!
너희들 모두 일렬로 서 보겠나
쿠로사키 이치고......
.......
나 자신이 뇌정의 창이 되는 것이다.
뭐냐, 그 창은...... 바다가 창 하나에 응축되어 있는 것 같다..
이 영압, 체술에 한해선 널 당해낼 자가 없다!
우르키오라 쉬퍼!! 이 제라드 발키리가 널 최강으로 인정한다!!!!!!
꼴깍
엑스엑시스-
뭐?!
휘익
공간이 휘어졌어?!!!
무 창 !!!!!
관통이 - 휘어졌다?!! 제라드!!
쾅!!!!!!!!!!!
----
! 우르키오라!!!!! 이 영압은 !!!
쿠로사키군!
-----
저 기술이 우르키오라의 마지막 기술이었어
녀석은 어떻게 됐지?
....하.....하하...하하하.... 죽는줄 알았다 우르키오라 쉬퍼......
날 즐겁게 해준 감사의 의미로....재가 되어 사라지기 전에...넌...내가 죽여주마!
쾅!
쿠로사키 이치고...? 아니, 전과는 다른 무언가 있군
우르키오라...
스윽
그래, 지금은 뭐든 해낼 수 있을 것 같거든!
이치고의 등장!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