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영압이 강해도 사신은 몸빵으로 막는데 한계가 있다고 봅니다

사신은 호로와 달리 몸이 이에로가 아닌지라
아무리 영압이 강해도 무슨 울키나 노이트라처럼 몸빵으로 대주고 그런건 불가능한 것 같음
아이젠이 이치고 월아천충 일일이 피해다니는것도 그 근거라고 봅니다
만약 아이젠이 울키처럼 몸빵으로 월아천충을 막는게 가능했다면
울키처럼 회피하지 않고 직접 몸으로 막아내면서 이치고에게 더 절망감을 주려고 했겠죠
심지어 사신 최강자인 석두조차도 원더와이스한테 데미지 받기까지 했었으니
다만 만화 초반 자라키가 맨몸으로 이치고 공격을 받아낸건
당시 이치고가 대장급 수준도 안 되는 쩌리였기 떄문에 가능한거였다고 봄
결론은 아무리 석두나 아이젠이라해도
대장급 이상의 강자의 공격을 그냥 맨몸으로 막아낼 수는 없다는 것
(단, 손으로 막는 경우는 예외, 다들 아시다시피 손은 영압 배출구인지라)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