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전 부총리가 일론머스크한테 발끈
일론머스크가 우크라이나한테 스타링크로 도와주니까
러시아 전 부총리가 입텀 ㅋ
러시아 전 부총리
세상에서 제일 안전한 러시아 발사체를 안 믿느냐
국제 정거장이나 다수의 발사체에는 러시아 기술과 인력이 많이 쓰이고 있다
너희 그거 유지 못할걸? 너희 그러다 큰코다쳐 우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잊었냐?' 등등..
이런 식으로 하면 끝에 가서는 너희가 우리에게 매달릴거다 식으로 이야기하니까

일론머스크
응 SPACE X
존나 멋있네 ㅋㅋ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