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32이고 여친이 13인데

우리 같이 퀘스트 할 수 있지? 레벨 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안되려나.. 미안 와우 처음하는거라.
///////
고마워 애들아.
좀 전에 여친을 중학교에서 픽업했어.
여친이 학생들 시험 성적 다 메기고 나면 같이 퀘스트 하러 갈거야
| 나 32이고 여친이 13인데 |
|
|
나 32이고 여친이 13인데![]()
우리 같이 퀘스트 할 수 있지? 레벨 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안되려나.. 미안 와우 처음하는거라.
///////
고마워 애들아. 좀 전에 여친을 중학교에서 픽업했어. 여친이 학생들 시험 성적 다 메기고 나면 같이 퀘스트 하러 갈거야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20 | 댓글 3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