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깨국의 새로운 주장.

태극을 중국에서 많이 쓴다고 중국 것으로 아는 사람들이 많음.
심지어 태극은 주역에서 나왔다고 하는 사람도 있음.
하지만 태극문양은 우리 민족 전통의 문양이라고 함.
국뽕이나 그런 것이 아니라 정말 그렇다고 함.
아주 먼 고대에 현재의 태극의 원형이 되는 문양도 있었고,
그 이후에도 우리 민족이 세운 나라는 태극문양을 많이 썼음.
조선시대 때는 명나라나 외국 사신을 맞이할 때 태극문양의 깃발을 걸어
조선의 상징으로 삼았다고 함.
정말 중국의 문양이라면 절대 그럴 수 없다고...
고종이 뜬금없이 태극기를 만든 것이 아님.
문제는 이런 우리나라 사람 중에도 사실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고.
심지어 태극이 우리 고유의 것이라고 하면
태극은 중국 것이라며 국뽕이니 역사왜곡이니 난리치는 사람도 많음.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