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되팔렘인가

아난타 올라오면 나보다도 빨리 입찰해두는 사람이 있는데
일반이든 레어든 항상 10010 200200 이런 식으로 입찰해두네
본인 잠 깨려고 츄잉 하는데
항상 잠이 오기 때문에 심심하면 경매장에서 아난타 찾음
근데 나보다도 빨리 입찰한건 올라오자마자 입찰하는건데
2~30만 올려놓으면 더 입찰 안하더라고?
근데 우리 애는 파구잖아
되팔렘도 되팔렘이지만 재료로 소진될까봐 내가 챙기거든
평균가 신경쓰던 시기에는 그냥 상위 오면 다 내줬는데
이제는 굳이 그럴 필요가 없는데
겁나 신경쓰인다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