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활러는 아파요
작활 나온후에 포활이 밸런스상 너무 좋아서 계속된 너프가 있었지만 지금도 다수가 포활을 합니다
지금 캐활하시는분들은 극소수가 됐으며 너프를 당해도 애초에 하는사람이 적으니 받아드릴수밖에 없죠
포활의 1쿨 1작품패치는 그 당시 원피스 8개 돌리기 방지를 위해서였고 밸런스가 완전히 무너지기에 하셨던걸로 알고 있습니다 근데 캐활은 다릅니다 캍은퀄을 다돌려도 캐활이 포활을 이길수준이 안됩니다 같은 캐릭은 되고 퀄만 다른데 달라질거 있냐고 생각하시는분 계실텐데 안정된 포활대신 캐활을 하는건 강화 재료를 조금이라도 빨리얻기 위함이고 그 다른퀄로 강화해서 떨어지는 약간에 확률이 몇달이고 몇년이고 해야하는 강화에선 엄청크게 작용합니다 혼자 개발하시고 고생하시는거 알지만 직접 개발하시는것과 컨텐츠를 즐기는 사람의 생각은 다를수 있습니다 앞으로 캐활하는 사람이 늘어날수 있는 패치도 부탁드립니다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