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 다 떨어짐....구매가 원상복구
포인트 최대한 수급한다고 해봤지만
리리 판매량을 따라가지 못하고
100구매글을 올리고 한달반만에
빈털터리가 되었습니다.
오늘까지만 100에 구매하고
내일부터 80에 구매합니다.
포 부족으로 부득이 대기순번 될수 있음.....
내일부
![]() |
![]() |
![]() |
![]() |
![]() |
![]() |
레어 전퀄 800,000POINT 무한회수!!
730일 5강레어도 구매합니다.
쪽지주세요~
| 포 다 떨어짐....구매가 원상복구 |
|
|
포 다 떨어짐....구매가 원상복구포인트 최대한 수급한다고 해봤지만
리리 판매량을 따라가지 못하고
100구매글을 올리고 한달반만에
빈털터리가 되었습니다.
오늘까지만 100에 구매하고
내일부터 80에 구매합니다.
포 부족으로 부득이 대기순번 될수 있음.....
내일부
레어 전퀄 800,000POINT 무한회수!!
730일 5강레어도 구매합니다.
쪽지주세요~ |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2 |
|
|
음 결론은 세이버말고 리리 캐활하세요!!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