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활 거 빡빡하네
별구 갈아넣는 추강이든
원하는 캐릭터 퀄 뽑아서 강화를 돌리든
수백개를 갈아넣어야되는데
지금보면 작품으로 캐활하는거밖에 수급 방법이 없는 상황에서
굳이 계속 확률을 낮추고 고민하고 까다롭게 만드는 이유를 모르겠음
그렇다고 작품 강화하고 수집하는게 쉬운것도 아니고
왠만한 하드 유저 아니면 손도 못대는 수준인데
내가캐릭터 하나만 수집하는중이고
애니,만화 작품 둘둘 해서
투배럭 돌리는중인데 원하는 퀄 나오는건 바라지도 않고
수집하는 캐릭터는 일주일에 한번 성공할까말까임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