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캐활이 어떻게바뀌든 상관없음
저는 뭐 리프레시가 어떻든 확률이 어떻든
'아 그렇게 바뀌는구나'하고 아이템받으러감
고인물유저일수록 이 상황이 달갑진않겠지만
츄잉님도 많이 생각하고 절충안을 내신것일텐데
너무 이렇게하는게낫다 저렇게하는게낫다 등등등
이런게 너무 좀...
불만이 그렇게많으시면 츄잉님 도와드려보는게
낫지않을까싶음
| 솔직히 캐활이 어떻게바뀌든 상관없음 |
|
|
솔직히 캐활이 어떻게바뀌든 상관없음저는 뭐 리프레시가 어떻든 확률이 어떻든 '아 그렇게 바뀌는구나'하고 아이템받으러감
고인물유저일수록 이 상황이 달갑진않겠지만 츄잉님도 많이 생각하고 절충안을 내신것일텐데 너무 이렇게하는게낫다 저렇게하는게낫다 등등등 이런게 너무 좀...
불만이 그렇게많으시면 츄잉님 도와드려보는게 낫지않을까싶음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2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