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강시스템 폐지 반대합니다
새로운걸 받아드리기위해 새로운걸뿌셔야하는건 맞는말이라고생각은합니다
하지만 추강시스템을 막아놓고 잔재로 남겨놓는방식은 안되나요?
언젠가는 다시 추강에 필요성이 있을거같고 또 추강을했던 유저들에게 포인트지급을 얼마나 해 주실지는 잘 모르겠지만
추강 삭제말고 보류라는것도있는선택지도있을거같으니 신중한선택 부탁드립니다.
| 추강시스템 폐지 반대합니다 |
|
|
추강시스템 폐지 반대합니다새로운걸 받아드리기위해 새로운걸뿌셔야하는건 맞는말이라고생각은합니다
하지만 추강시스템을 막아놓고 잔재로 남겨놓는방식은 안되나요?
언젠가는 다시 추강에 필요성이 있을거같고 또 추강을했던 유저들에게 포인트지급을 얼마나 해 주실지는 잘 모르겠지만
추강 삭제말고 보류라는것도있는선택지도있을거같으니 신중한선택 부탁드립니다.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