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관련글 눈팅해봤는데
강화 난이도를 올려서 패치해야하는지 설명이 부족한게 가장 큰 문제인듯
지금 강화캐릭터가 딱히 포버는 효율이 좋은것도 아니고 애정으로 하는 컨텐츠인데
갑자기 강화난이도를 올리겠습니다 하면 다들 ? 부터 띄울 수 밖에 없음
예를들어 앞으로의 컨텐츠에서 강화 캐릭터의 중요도가 매우 높기 때문에
부득이 하게 강화 난이도를 올리겠습니다 라던가
레어 캐릭터의 수급량을 대폭적으로 늘릴것이기 때문에 강화 난이도를 높히겠습니다 라던가
무슨 이유인지부터 설명해줘야 ?가 아니라 찬성을 하던 반대를 하던 의견을 제시하던 뭔가 시작될듯
사족으로 제 의견은 현제 강화캐릭터는 효율성 0점짜리 애정컨텐츠이니 강화 난이도 높힐거면
메리트도 걸맞게 추가해주는게 맞다고 생각함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