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퍼센트 강화 된다면
10강은 이제 기본이고
추강 이후에 추가적으로 더 강화가 된다는거면
유니크는 따로 추가적인 버프는 없는건가요?
지금 유니크캐도 동일 스펙일시 9,10강에 앞선다는 느낌은 안받는데 레어는 강화 더 쭉쭉 오르면
유니크는 진짜 수집말고는 던전,난투용으로는 아무 의미도 없어지는거 아닌지..
| 100퍼센트 강화 된다면 |
|
|
100퍼센트 강화 된다면
10강은 이제 기본이고
추강 이후에 추가적으로 더 강화가 된다는거면
유니크는 따로 추가적인 버프는 없는건가요?
지금 유니크캐도 동일 스펙일시 9,10강에 앞선다는 느낌은 안받는데 레어는 강화 더 쭉쭉 오르면
유니크는 진짜 수집말고는 던전,난투용으로는 아무 의미도 없어지는거 아닌지..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