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절한 보상안이 나오면
괜찮을 것 같기도?
기존 강화 기준으로
10강 -> 20강, 9강 -> 18강, 8강 -> 16강 이런식으로 (최대가 20강인것 같으니) 해주면은 뭐...
추강쪽이 걸리면 10 -> 19, 9 -> 17 이런식으로 1씩만 빼고 추강은 순전히 경험치로 적용해주고
10강까지 100%고, 그 뒤부턴 추강이라 했으니, 어떤 방식이든 경험치가 적용되니.
| 적절한 보상안이 나오면 |
|
|
적절한 보상안이 나오면괜찮을 것 같기도?
기존 강화 기준으로
10강 -> 20강, 9강 -> 18강, 8강 -> 16강 이런식으로 (최대가 20강인것 같으니) 해주면은 뭐...
추강쪽이 걸리면 10 -> 19, 9 -> 17 이런식으로 1씩만 빼고 추강은 순전히 경험치로 적용해주고
10강까지 100%고, 그 뒤부턴 추강이라 했으니, 어떤 방식이든 경험치가 적용되니.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2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