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동안 아난타를 팔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 날 고민한 끝에 일반퀄 가격 내리기로 결정하였읍니다
처음에 아난타 일반퀄을 뽑았다는 쪽지가 와서
뭣 모르고 50만을 불렀는데
쪽지 오는게 조금 귀찮아서
50만씩 현상금에 올려둔 것이
많은 분들께 자극이 되어 프위시까지 돌려주시고
덕분에 순위도 많이 상승하고 좋았네요
그런데 제가 포인트 수급에 한계가 있는데
많게는 하루 600만포까지 지출을 하게 되니
점점 능력 밖의 일이 되어간다는 느낌이 드네요
일과가 끝나면 밤 11시 정도라
그 때부터 부랴부랴 던전에 디비 하는 것도 힘듭니다ㅠ
그래서 이제부터 일반 20 레어 50에 사겠습니다
지금 가격이 오버되어있는 135퀄 친구들도
차차 저 가격으로 내릴 예정이어요
아무튼 약 한달간 카운팅을 해봤는데
약 7400만 포인트를 썼읍니다,,,,
하루 200만 포인트 정도라
디비에 던전 1000회만 하면 모으는 포인트긴 한데
체력이 달려서 그것도 겁나 어렵네요
어제도 쿠게이한테 애 팔아서 500만 받아왔습니다
(물론 평소에 지원 해주시겠다는 분이었음)
쿠게이들 다 천사 같으신 분들이지만
매번 이렇게 하는 것도 한계가 있으니
이제 슬슬 가격을 내릴게요
그동안 아난타 프위시를 돌려주신 분들과
포획해서 팔아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즐거운 츄잉 되시길!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포인트가 다 떨어져서 아예 회수 중지를 하는 것보단 장기적으로 회수를 하는 것이 더 좋을것 같네요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