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센터 만들어놓으면 뭐함
추천수 3배수 유지할 거면 그냥 추천기능을 없애는 게 낫지 않아?
추천 75%면 재건축투표에나 나오는 비율인데
진심으로 개선에 대한 의견을 받고자한다면 이런 비겁한 시스템 뒤에 숨지 마시고요
그게 아니라 귀찮아서 안하시는 거면 뭐 할 말 없고요
그리고 반대 좀 복구하세요 지들끼리 이상한 글에 개추박아서 맨날 거지같은 글만 사이트 메인에 박제돼있는데 몇명 징징거린다고 없앤 게 이해가 안 되네 왜 없앤 거임 반대 복구하기 싫으면 개추를 다시 없애든가 둘 중 하나라도
전에 게시판 정리할 때도 사이트 잘 오지도 않는 사람 건의 하나 보고 살아있는 멀쩡한 게시판 다 날리더니 건의한 사람이나 처리한 사람이나 게시글 작성 날짜라도 봤으면 그런 일은 없었겠죠?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