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인생약탈 1년 만에 유저 생겼는데 개무시당함.. 지원 갈 형 구함
아싸 찐따라 마크 인생약탈 서버 혼자 열고 1년 동안 매일 밤 플러그인 만지면서 지켰거든? 당연히 동접은 쭉 0명이었음ㅋ
근데 오늘 드디어 주말 피크라고 신규 유저 딱 3명 들어왔단 말이야? 진짜 감격해서 눈물 흘릴 뻔했는데 이 싸가지 없는 새끼들이 나 존나 개무시한다...
"사람 좆도 없네 ㅋㅋㅋ", "망섭인가요?" 이러면서 섭장 머리 꼭대기 위에서 노는데 진짜 정수리 피가 거꾸로 솟는다.
이 정공 형들 참교육하게 형들이 화력 지원 좀 와주라.
사람 대거 몰려오면 이 새끼들 찍소리도 못하고 얌전해질 것 같다.
[ 오늘 밤 10시 30분 긴급 정식 오픈 ]
억울해서 지금 서버 세팅 막바지 분노의 작업 중이다.
들어와서 저 무시하는 3명 대가리 깨고 서버 1등 먹을 형들 구한다.
복돌 완전 지원하고 버전은 1.12.2다.
지금 디코 들어와서 대기 타면 오픈하자마자 깽판 칠 수 있는 [종결급 깡패 무기] 선착순으로 손에 쥐여준다. 제발 화력 좀 보태줘 츄잉 형들아!!!
🔗 무시당하는 섭장 구출 디코: [여기에 디코 링크 입력]
🌐 서버 주소: 오픈 10분 전 디코에 공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