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 계속 친한척 하는 사람 있어서 신경 쓰임
전부터 나한테만 계속
메가도스 c 주는데
한두번도 아니고 뭔가 뭔가임
다른 직원들한테는 안그러면서
왜 그러지?
성이 같아서 내적 친밀감 드나?
근무시간에 계속 친한 척 하는데
다른 직원들한테는
나한테 하는것처럼은 안그래서 왜저러나 싶음
회사 내 4대 빌런이고
크게 사고치고 잠깐 휴직했다 돌아온거긴한데
내가 잘 받아줘서 그런가
자꾸 나한테만 치대는게 신경 쓰이네
| 회사에 계속 친한척 하는 사람 있어서 신경 쓰임 |
|
|
회사에 계속 친한척 하는 사람 있어서 신경 쓰임전부터 나한테만 계속 메가도스 c 주는데 한두번도 아니고 뭔가 뭔가임
다른 직원들한테는 안그러면서 왜 그러지? 성이 같아서 내적 친밀감 드나? 근무시간에 계속 친한 척 하는데 다른 직원들한테는 나한테 하는것처럼은 안그래서 왜저러나 싶음
회사 내 4대 빌런이고 크게 사고치고 잠깐 휴직했다 돌아온거긴한데 내가 잘 받아줘서 그런가 자꾸 나한테만 치대는게 신경 쓰이네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2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