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너무 무서워


15증은 못지르겟어
증폭이랑 강화만으로 누적 현금 3~4천은 꼴았는데
이거 날리면 평생 후회할거 같아 ㄹㅇ
여태 만든거
14증 두자루 중 하나 터짐
14강 6자루 다터짐
13강 십여개 만들고 다터뜨렸는데
그냥 14증으로 만족할까? 흠;
박종민이 던파 멸망시키고 접을 마음 생길때
지르는게 답인걸까 이런..
| 나 너무 무서워 |
|
|
나 너무 무서워![]() ![]() 15증은 못지르겟어
증폭이랑 강화만으로 누적 현금 3~4천은 꼴았는데
이거 날리면 평생 후회할거 같아 ㄹㅇ
여태 만든거
14증 두자루 중 하나 터짐
14강 6자루 다터짐
13강 십여개 만들고 다터뜨렸는데
그냥 14증으로 만족할까? 흠;
박종민이 던파 멸망시키고 접을 마음 생길때
지르는게 답인걸까 이런..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2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