캉테하면수미라고생각하는데
일단캉테는 중미라고생각하고
캉테가장큰장점중하나는본인이 직접 공을끌고 우리팀 박스앞에서 전방 플레이메이커까지 공을 운반할수있다는거임
실제로 첼시시절에 캉테없으면 전방에 공운반자체가안돼서 측면으로 공돌리기만하는 답답한 공격만 나왔음 그나마 코바치치가 이런역할 좀 수행 가능해서 숨통 트였고
레스터시절은안봐서몰루드링크워터랑알아서잘했겠지
| 캉테하면수미라고생각하는데 |
|
|
캉테하면수미라고생각하는데일단캉테는 중미라고생각하고 캉테가장큰장점중하나는본인이 직접 공을끌고 우리팀 박스앞에서 전방 플레이메이커까지 공을 운반할수있다는거임 실제로 첼시시절에 캉테없으면 전방에 공운반자체가안돼서 측면으로 공돌리기만하는 답답한 공격만 나왔음 그나마 코바치치가 이런역할 좀 수행 가능해서 숨통 트였고 레스터시절은안봐서몰루드링크워터랑알아서잘했겠지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2 |
|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