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엄 실패는 근데 존나 간단함
군바리들이 이제 까라면 까지 않음
예전이야 걍 까라면 깠지 요즘처럼 SNS가 발달한 시대라 알게 모르게 묻히던 군에서의 죽음이 많이 까발려지고 있음
이게 국방부에서 적절하게 대응하면 또 모를까 부를 땐 국가의 아들 다치면 느그아들인걸 모르는 사람이 없음
그러니 계엄 같은 실제 상황, 그것도 국민을 향해 총을 들어야하는데
얘네가 말을 들을리가 없지
1212군사반란 끝나고 나~중에 전두환 노태우 뿐만 아니라 핵심 주동자들 다 목따인 선례도 있는 마당에
지들한테 명령하는 사람을 뭘 믿고 따르겠음
롯데리아에서 무당 말 듣고 작당모의하는 애들인데 ㅋㅋ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