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워노 저 득표율이 말이 안되는데
자질이 없는걸 떠나서 저사람은 참..
오세훈은 서울 출신에 서울에 대해 잘 알기라도 하지 정원오는 서울에 대해 잘 알지도 못하고 서울시장되면 지 고향 여수 챙기는 것에만 급급할듯 시민들도 알게되겟지 뭐ㅋㅋㅋ
성동구 예산으로 여수에 힐링센터 짓고 주변인들에게 뭐 돌릴때면 여수특산품만 돌렷음 일감 몰아주는것도 동향(여수 더 나아가서 전라도) 사람한테만 몰아줌
서울시장되면 높은 확률로 서울시 예산 여수에 퍼다 나를것
여수시장에나 나갈것이지 왜 서울시장에 나온것일까 의문임
참고로 본인 지역감정 없음
그리고 재개발 구역에 굿당 차린것도 존나 기가 막힘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