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광복 후 근대역사도 참 재밌음
이승만이 권력에 눈이 멀어 부패하니 419 혁명으로 끌어내리자 개돼지 같은 대중들이 운동 맛을 알아버림
그 다음 박정희가 절대권력을 휘두르는데 그 당시 필요악이었던 일본과 명분은 한일정상수교였지만 진짜 이유는
거래를 하니 이승만이 친일파 척결 제대로 안할 때는 생각못하고 일제와 거래는 안된다며 다시 운동해버림.
이게 63항쟁인데 박정희는 물러서지 않지 바로 계엄때려서 강경진압해버림.
쿠데타로 집권한 사람들은 2명 뿐이었지만 이렇게 운동한답시고 깝치는 애들 다 줘패버림.
결과는 박정희는 암살이고 전두환은 깜빵행이었지만
현대에 와선 국가에선 대중들을 대놓고 줘패지 않음. 잘 알려지지도 않는 요상한 제도를 공포해 알게 모르게 피빨고 있음.
지금 찢재명이 개헌하려고 하는거 알고 있음? 이거 법적으로 개헌안은 시위하거나 할 수 없어서 알려지지 않고 있는거임
대중들은 예전에 운동하다 줘터져서 그런건지 선진국 코스프레를 하는건지 모르겠지만
평화시위 촛불시위 이지랄하며 자신도 모르게 피빨리고 있음
나야 뭐 어차피 배당으로 먹고 사는 입장이라 그런건 알빠노고 세금만 좀 줄여줬음 좋겠다 시벌것들 세금 존나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