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문) 유우카님 어제 일 죄송합니다
로그인 안해도 보이는데
'로그인 하기 귀찮' 이러시길래
순간 제가 배려해서 일일이 캡쳐한게 화나서
찌질하게 장문의 댓달 타이밍을 예상하고 글삭했습니다
정작 유우카님이 준 여러 음식들은 까먹고
혼자 사람 무안하게 만든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사실 사과 안해도 슬쩍 넘어가거나 우길수 있는 사안이었지만
제가 찔려서 사과드립니다
추가로 저 스스로도 그건 제미나이 후빨 맞다고 생각합니다
글고 예전에 이미 같은 주제로 님이랑 토론한적 있습니다
아무쪼록 죄송하고 코끼리섬>사대급 ㅇ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