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제이팝 추천입니다.

오늘의 추천곡은 킹누의 '서머 레인 다이버'입니다.
이 곡을 짧고 굵게 표현해본다면
"어쨋든 다 잘 될거니 춤을 추자"
라는 현실도피에 대한 노래입니다.
슬픔을 극복하려 여름비로 다이빙한다는
그런 느낌의 곡입니다.
벅차오르는 느낌의 곡을 선호하기에
몽환적인 느낌의 곡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계속 감기는 그런 곡이네요.
| 오늘의 제이팝 추천입니다. |
|
|
오늘의 제이팝 추천입니다.![]()
오늘의 추천곡은 킹누의 '서머 레인 다이버'입니다.
이 곡을 짧고 굵게 표현해본다면
"어쨋든 다 잘 될거니 춤을 추자"
라는 현실도피에 대한 노래입니다.
슬픔을 극복하려 여름비로 다이빙한다는
그런 느낌의 곡입니다.
벅차오르는 느낌의 곡을 선호하기에
몽환적인 느낌의 곡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계속 감기는 그런 곡이네요.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