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쌈야채 티어
456 | L:0/A:0
1,273/2,910
LV145 | Exp.4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1,126 | 작성일 2026-05-30 14:03:12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쌈야채 티어

1티어

 

 

 

 

양상추

 

 

뭔 양상추쌈이여 할수도 있는데 예전에 상추 없어서 양상추 사다 삼겹살 싸먹어보니 의외로 ㄱㅊ함

햄버거 패티로 애용되는 이유가 있더라 삼겹살이랑 잘어울림

향이 없어서 냄새 호불호 없고 쓴맛같은 불필요한 맛도 없고 식감은 매우 부드러움 

 

 

 

 

 

 

찐 양배추

 

양배추 생으로 싸먹어본적은 없지만 썬 양배추만 먹어봐도 존나 식감 좆같을거같음

 

이거는 삼겹살보단 제육, 수육같은거 싸먹으면 궁합이 좋음

물론 수육의 경우 김장김치라는 조합이 있어서 굳이 이걸로 안 먹긴 함

 

 

 

 

 

 

 

 

배추(김치)

 

수육먹을때 이거 말고 다른거 싸먹으면 이교도임

 

 

 

 

 

 

 

 

 

 

 

2티어

 

 

 

깻잎

 

특징적인 향 때문에 호불호가 있지만 반대로 취향에 맞는다면 존맛

 

 

 

 

 

 

 

 

 

3티어 4티어

 

 

 

 

청상추 = 3티어

 

무난갑임 향 세지 않고 적당한 식감

근데 수요에 비해 맛이 좀 올려치기됐다고 생각함. 수요때문에 가격도 거품이 좀 있음

마트에서 뭐 몇장 들어있지도 않은데 3천원 이지랄

깻잎 취향 안맞으면 이거랑 티어 바꾸면 됨

 

 

 

 

적상추 = 4티어

 

청상추에서 안좋은점만 추가된 버전

어떤거는 약간 쓴맛이 난다

청상추 있는데 굳이 먹을 이유는 없다고 생각

 

 

 

 

 

 

 

 

5티어

 

 

 

케일 및 기타 듣보 잡채소류

 

적상추 이상의 쓴맛이 나고 채소주제에 질긴편이라 고기 식감이 묻힘

가격도 비싼편임 그냥 먹지마 개빡치니깐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Daf
옛날엔 고깃집에서 세트로 다 줬는데
상추는 날씨 존나타서 거품보단 소가구면 직접 키워먹는게 나음 ㅋㅋ
2026-05-30 14:05:08
추천0
456
그래서 시골가면 텃밭에 상추만 ㅈㄴ심어놨구나
2026-05-30 14:09:15
추천0
[L:41/A:861]
연잎
2026-05-30 14:07:16
추천0
456
이거도쓴맛나지않나 잘기억안나네
2026-05-30 14:08:48
추천0
[L:55/A:483]
20세기오타쿠
양상추에 대패삼겹살 얹고 파채or양파채 거기에
마카로니 샐러드 같은거 얹혀서 싸먹으면 미니햄버거
맛 남..먹잘알 내동생 레시피임.
2026-05-30 14:08:15
추천0
456
빵만없고 진짜 햄버거네..
2026-05-30 14:09:39
추천0
[L:42/A:381]
이세계
짤보니깐 점심 먹을때가 되었군요
2026-05-30 14:18:02
추천0
456
주말이니 맛있는거 먹죠
2026-05-30 14:30:02
추천1
[L:59/A:738]
무법자
귀찮아서안먹음 챱챱썰어서샐러드로해줘
2026-05-30 14:27:35
추천0
456
야임마 고기랑싸먹어~
2026-05-30 14:30:20
추천0
네티
상추1위
2026-05-30 14:29:01
추천0
456
청상추면 취존
적상추면 용서못해
2026-05-30 14:30:35
추천0
[L:1/A:19]
라도리
뭔 양상추쌈이여
2026-05-30 14:36:46
추천0
456
이놈은좋아하는음식이있긴할가
2026-05-30 14:40:15
추천0
나는 쌈무와 명이나물이 좋다
2026-05-30 14:56:12
추천0
456
맞다 명이나물도 있었지 이건 ㅇㅈ
2026-05-30 14:59:06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2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수정/2021.11. 08] 자유게시판 규칙 안내 [3]
츄잉
2021-08-11 2 22331
79571 잡담  
못참고만두6개돌림 [6]
무법자
2026-06-25 0 33
79570 잡담  
좋은밤 되세요.
인간맨
2026-06-25 0 18
79569 잡담  
요즘 잠을 잘 안자서 피부 씹창남 [4]
젖수아
2026-06-25 0 50
79568 잡담  
좃됫네 [2]
무법자
2026-06-25 0 41
79567 잡담  
오늘도외쳐본다 [2]
젖수아
2026-06-25 0 62
79566 잡담  
최근 자주 듣는 노래 올려봅니다 [3]
백일
2026-06-25 0 52
79565 잡담  
추늘오잉 [5]
먼지먹는먼지˘˘
2026-06-25 0 49
79564 잡담  
오늘 한요일 후기 [2]
영원
2026-06-25 0 49
79563 잡담  
청개구리동화너무슬프네 [4]
서늘
2026-06-24 0 56
79562 잡담  
벌써자는거야? [6]
먼지먹는먼지˘˘
2026-06-24 0 48
79561 잡담  
좋은얘기할까요? [6]
먼지먹는먼지˘˘
2026-06-24 0 47
79560 잡담  
조금 있으면
인간맨
2026-06-24 0 13
79559 잡담  
포켓몬스터에대한고찰 [4]
먼지먹는먼지˘˘
2026-06-24 0 54
79558 잡담  
게임좀샀는데요 [14]
먼지먹는먼지˘˘
2026-06-24 0 63
79557 잡담  
데더다새로나온dlc
먼지먹는먼지˘˘
2026-06-24 0 24
79556 잡담  
꼴리는메인으로바꿔야지 [4]
먼지먹는먼지˘˘
2026-06-24 0 71
79555 잡담  
니게로 [9]
먼지먹는먼지˘˘
2026-06-24 0 62
79554 잡담  
원피스 리메이크 그림체 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무한성
2026-06-24 0 105
79553 잡담  
저게 어덕게 학생이야 애엄마지 [3]
456
2026-06-24 0 70
79552 잡담  
예전에 심히 억까 당했을때 우울했음 [1]
멘헤라
2026-06-24 0 76
79551 잡담  
이치에대한 고찰 [4]
군침
2026-06-24 0 74
79550 잡담  
측천무후에대한 고찰
군침
2026-06-24 0 32
79549 잡담  
소신발언 [3]
우쥬
2026-06-24 0 71
79548 잡담  
세상 좋아졌다... [6]
시온★다크불릿
2026-06-24 0 78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