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야채 티어
1티어

양상추
뭔 양상추쌈이여 할수도 있는데 예전에 상추 없어서 양상추 사다 삼겹살 싸먹어보니 의외로 ㄱㅊ함
햄버거 패티로 애용되는 이유가 있더라 삼겹살이랑 잘어울림
향이 없어서 냄새 호불호 없고 쓴맛같은 불필요한 맛도 없고 식감은 매우 부드러움

찐 양배추
양배추 생으로 싸먹어본적은 없지만 썬 양배추만 먹어봐도 존나 식감 좆같을거같음
이거는 삼겹살보단 제육, 수육같은거 싸먹으면 궁합이 좋음
물론 수육의 경우 김장김치라는 조합이 있어서 굳이 이걸로 안 먹긴 함

배추(김치)
수육먹을때 이거 말고 다른거 싸먹으면 이교도임
2티어
.jpg)
깻잎
특징적인 향 때문에 호불호가 있지만 반대로 취향에 맞는다면 존맛
3티어 4티어

청상추 = 3티어
무난갑임 향 세지 않고 적당한 식감
근데 수요에 비해 맛이 좀 올려치기됐다고 생각함. 수요때문에 가격도 거품이 좀 있음
마트에서 뭐 몇장 들어있지도 않은데 3천원 이지랄
깻잎 취향 안맞으면 이거랑 티어 바꾸면 됨
적상추 = 4티어
청상추에서 안좋은점만 추가된 버전
어떤거는 약간 쓴맛이 난다
청상추 있는데 굳이 먹을 이유는 없다고 생각
5티어

케일 및 기타 듣보 잡채소류
적상추 이상의 쓴맛이 나고 채소주제에 질긴편이라 고기 식감이 묻힘
가격도 비싼편임 그냥 먹지마 개빡치니깐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