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책감 모드 ㄴㄴ
자기가 잘못한게 있더라도
그걸 고칠생각을 먹으는게 중요하지
자책한다고 해서 상황이 달라지지 않는다
오히려 악화 시킬수 있다
그리고 만약 자신의 실수나 잘못이 있더라도
고의가 아닌 자기 자신도 잘해볼려고
해서 피해를 준거라고
자신을 보듬어주자
잘할려고 피해를 준것은 큰잘못이 아니다
그저 성장통일뿐인 자연스러운 좋은현상이다
| 죄책감 모드 ㄴㄴ |
|
|
죄책감 모드 ㄴㄴ자기가 잘못한게 있더라도
그걸 고칠생각을 먹으는게 중요하지
자책한다고 해서 상황이 달라지지 않는다
오히려 악화 시킬수 있다
그리고 만약 자신의 실수나 잘못이 있더라도
고의가 아닌 자기 자신도 잘해볼려고
해서 피해를 준거라고
자신을 보듬어주자
잘할려고 피해를 준것은 큰잘못이 아니다
그저 성장통일뿐인 자연스러운 좋은현상이다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