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야 전부 개소리로 치부하겠지만...
실존하지도 않은 망상속 거짓관계도 속에서 허우적대면서
나는 남들과 다르다, 나는 특별하다 자기최면 걸면서 남들
내리깔보며 꺼드력대고 실제 인간관계 파탄내며 스스로를
조져놓고 남탓만하다가 곁에 아무도 남지않게 되었을때
내가 한말들이 개소리가 아니였다는걸 깨닫게 될거요.
| 지금이야 전부 개소리로 치부하겠지만... |
|
|
지금이야 전부 개소리로 치부하겠지만...실존하지도 않은 망상속 거짓관계도 속에서 허우적대면서 나는 남들과 다르다, 나는 특별하다 자기최면 걸면서 남들 내리깔보며 꺼드력대고 실제 인간관계 파탄내며 스스로를 조져놓고 남탓만하다가 곁에 아무도 남지않게 되었을때 내가 한말들이 개소리가 아니였다는걸 깨닫게 될거요.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