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어차피 사과하면 더 뚜디맞을건데
456 | L:0/A:0
870/2,910
LV145 | Exp.29%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945 | 작성일 2026-05-26 10:00:25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어차피 사과하면 더 뚜디맞을건데

유튜버들 6개월 잠수타다 오는애들이랑 사과하고 결국 채널터트려먹는애들만 봐도 한국에선 냄비 식을때까지 가만있는게 나은듯

사과하면 그래 니가봐도 니가죽일놈이지 하고 죽을때까지 팸

 

스벅 대표까지 칼같이짜를정도면 대처는 최상급이었는데 어차피 그거랑 상관없이 건수잡혀서 매맞는거라 사과해봐야 의미없을듯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네티
그냥 선거앞두고 국민 갈라치기 시즌2일뿐
2026-05-26 10:06:05
추천0
456
정치영화가 꼭 선거앞두고 개봉하는 이유 ㅋㅋ
2026-05-26 10:25:23
추천0
[L:46/A:692]
순모
근데 또 아무액션 안취하면 스벅망할때까지 일벡꼬리표 못뗌ㅋㅋ
2026-05-26 10:08:01
추천0
456
이미 늦었음ㅋㅋ 저런거한다고 꼬리표안떨어짐
지금 일베표붙든말든 불매 ㅈ까고 광주도풀방이던데 안사먹을애들은 앞으로도 안사먹을거고 일부는 안사먹는척하고 몰래먹을듯
2026-05-26 10:24:00
추천0
카카시♡
오너리스크라서..
2026-05-26 10:15:50
추천0
456
담당자잘못이지 정용진은 이 건에서 잘못한게 1도없는데 그냥 쿠팡 본보기로 개패던거랑 똑같음
2026-05-26 10:24:59
추천1
카카시♡
담당자잘못으로넘어갈수있던것도ㅈ
정용진이 멸공에 생선드립에 그코 초대해서 밥먹인것때문에 난리났거잖아요
본보기로 패는것도 있지만
2026-05-26 10:27:11
추천0
456
멸공이라했던거랑 이거랑 완전 별개의 건이잖음ㅋㅋ 정용진 지시로 저 광고한것도 아니고 그냥 책잡아서 고로시하려는거
애초에 북한이랑 전쟁중인데 멸공이란단어가 왜 문제시되는지도 이해불가임 김일성동상세워도 처벌못하는국가에서 멸공은 안된다?
2026-05-26 10:31:09
추천0
카카시♡
멸공이란 단어는 ok이지만
알리랑 사업할때는 중국공산당은 멸공대상 아니라는것도 웃기지않나요
2026-05-26 10:32:44
추천0
456
당연히 그건 그것대로 정용진이 욕먹으면되는거임 ㅇㅇ 그렇다고 멸공 단어를 문제시하는게 정당화되진않음

지금 민주당이 정용진 개패는게 알리랑사업할땐 멸공대상아니라해서 패는건 아니잖음 ㅋㅋ
2026-05-26 10:36:57
추천0
카카시♡
저게다합쳐저서 멸공이라는단어가 안좋게보이는거잖음
정용진은
2026-05-26 10:37:08
추천0
456
정용진때문에 멸공이 안좋게보이는게 아니라 애초에 민주당이랑 언론들이 멸공이란말에 극우프레임씌우고 개팬거임 정용진은 그중하나일뿐 쟤만 멸공이란말쓰는게아니잖음 단어자체엔 아무문제도없는데도
2026-05-26 10:39:04
추천2
카카시♡
그러니까 정용진 행실때문에 멸공이란 단어가안좋게보이는거고
오너리스크때문에 스벅이 쳐맞고있다는소리임
멸공이 안좋다고는 말안했는데
정용진이써서 안좋은거고
민주당이랑 언론들은 당연히 건수잡았으니까 물어뜯겠죠
막말로삼성이 운영했으면 이렇게안번지는데
신세계라서 이사단난거임
2026-05-26 10:51:10
추천0
금희
멸공의 횃불 언급하면 극우 되겠노 ㅋㅋㅋ
2026-05-26 10:52:21
추천0
456
ㄴㄴ 거꾸로임 멸공이란말쓰는사람을 고로시해온거
쟤 말고 멸공이란단어쓰는사람중에 이미지 좋은사람 한명도없잖음ㅋㅋ
멸공 극우 검색한번해보삼 양궁선수 누구는 멸공이라했다가 이재명이 직접 패널티먹이라했고, 비와이인가하는애도 가사에 멸공넣었다고 극우라면서 언론 개지랄났음
얘네가 전부 원래 이미지 개씹창이었는데 멸공이라해서 안좋게보이는건아니니까
2026-05-26 11:00:52
추천1
456
ㄹㅇㅋㅋ
2026-05-26 11:01:09
추천0
[L:47/A:592]
2게무슨125
메가커피도 아깝다고 리퍼브몰에서 유통기한 2개월 남은 카누 박스 사다가 6개월 쳐먹으면서 현명한 소비라고 자딸하는 새끼가 발도 못들여 본 스타벅스 다시는 안먹는다고 꼴랑 rtd한번 먹은거로 꼴떠는것만 봐도ㅋㅋㅋㅋㅋㅋ
2026-05-26 10:17:34
추천0
456
원래 안먹던애들만 불매하나봄 광주도 풀방일정도면 말다했지
2026-05-26 10:26:02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2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수정/2021.11. 08] 자유게시판 규칙 안내 [3]
츄잉
2021-08-11 2 22334
79578 잡담  
저러는게 자신을 증명할 방법이라고 생각한다는게...
♥디지땅♥
2026-06-25 0 20
79577 잡담  
오늘 남아공 어떻게 보시나요?
깡통
2026-06-25 0 19
79576 잡담  
역시 자네야
영원
2026-06-25 0 13
79575 잡담  
크롱이풀발기했네 [1]
젖수아
2026-06-25 0 55
79574 잡담  
와 ㅅㅂ 머냐
젖수아
2026-06-25 0 25
79573 잡담  
듄켈까지 밀었다
2026-06-25 0 25
79572 잡담  
최후의 생존자
군침
2026-06-25 0 25
79571 잡담  
못참고만두6개돌림 [6]
무법자
2026-06-25 0 84
79570 잡담  
좋은밤 되세요.
인간맨
2026-06-25 0 34
79569 잡담  
요즘 잠을 잘 안자서 피부 씹창남 [4]
젖수아
2026-06-25 0 93
79568 잡담  
좃됫네 [2]
무법자
2026-06-25 0 78
79567 잡담  
오늘도외쳐본다 [2]
젖수아
2026-06-25 0 101
79566 잡담  
최근 자주 듣는 노래 올려봅니다 [3]
백일
2026-06-25 0 84
79565 잡담  
추늘오잉 [5]
먼지먹는먼지˘˘
2026-06-25 0 67
79564 잡담  
오늘 한요일 후기 [2]
영원
2026-06-25 0 76
79563 잡담  
청개구리동화너무슬프네 [4]
서늘
2026-06-24 0 75
79562 잡담  
벌써자는거야? [6]
먼지먹는먼지˘˘
2026-06-24 0 65
79561 잡담  
좋은얘기할까요? [6]
먼지먹는먼지˘˘
2026-06-24 0 64
79560 잡담  
조금 있으면
인간맨
2026-06-24 0 17
79559 잡담  
포켓몬스터에대한고찰 [4]
먼지먹는먼지˘˘
2026-06-24 0 69
79558 잡담  
게임좀샀는데요 [14]
먼지먹는먼지˘˘
2026-06-24 0 81
79557 잡담  
데더다새로나온dlc
먼지먹는먼지˘˘
2026-06-24 0 33
79556 잡담  
꼴리는메인으로바꿔야지 [4]
먼지먹는먼지˘˘
2026-06-24 0 94
79555 잡담  
니게로 [9]
먼지먹는먼지˘˘
2026-06-24 0 79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