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2차 배급준다는게 1차때 신청못한애들 다시 신청할 기회 주는거 아니었어?
456 | L:0/A:0
2,578/2,890
LV144 | Exp.89%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666 | 작성일 2026-05-17 20:21:58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2차 배급준다는게 1차때 신청못한애들 다시 신청할 기회 주는거 아니었어?

뉴스보니까 뭔 1인당 최대 25만원인가 준다는데 1차가 최대 60이랬으니 둘이 다른거임??

시발얼마를뿌리는거야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1/A:19]
로터리
뭔지는 몰라도 버거줄
2026-05-17 20:24:25
추천0
456
야임마난못받아서못줘~
2026-05-17 20:36:33
추천0
[L:46/A:692]
순모
1차는 기초생활수급자 였고 2차는 전국민일껄 1차때 신청안한사람들 때매 60얘기하는듯? 일반사람은 절대 60못받음
2026-05-17 20:32:07
추천0
456
1차도 최대치가 60이고 최소는 25?인가 그랬던거같은데 모르겠네 내가 못받아서
2026-05-17 20:36:58
추천0
[L:50/A:673]
스바루
1차는 기초생활수급자나 한부모가정 우선이고 2차가 상위70%까지 주는거.. 2차가 이전 지원금 주던기준임 ㅇㅇ
1차가 최소 25인건 쌩최소가 10만+기초생활10인가 15인가 그랬을거라 최소25였을걸?
2026-05-17 20:58:33
추천0
456
그렇구나 아무튼 2번뿌리는건 아니란거네 다행
2026-05-17 21:04:11
추천0
하라
모르겠고 줄
2026-05-17 21:06:39
추천0
456
나도줄
2026-05-17 21:21:43
추천0
[L:58/A:481]
류우게키사키
그거 상위 30%는 못 받는데, 30%가 엄청 부자도 아니고 세금은 더 많이 내는데 혜택은 못 받는게ㅋㅋ
다 줄려니 돈은 없고.
2026-05-17 21:19:04
추천0
456
사실상 저소득층 대신 부담 떠안는거
2026-05-17 21:21:25
추천0
[L:29/A:784]
JD
일단 나도 ㅌㅅ
2026-05-17 21:25:21
추천0
456
지금 재판 2심중인데 3심갈진모르겠지만 크게 이기면 부기 몇개정돈 뿌릴수있을듯
2026-05-17 21:26:35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2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수정/2021.11. 08] 자유게시판 규칙 안내 [3]
츄잉
2021-08-11 2 22335
79617 잡담  
[코인제작소] 조폐국 특별 발주 예고 ─ 5분 뒤 (13:00), 제작자 여러분의 힘이 필요합니다! ─ [참여하기]
[조폐국]
2026-06-25 0 1
79616 잡담  
32강가는방법 [1]
무법자
2026-06-25 0 23
79615 잡담  
오늘 625였네 [2]
카카시♡
2026-06-25 0 28
79614 잡담  
우리나라 축구 이겨서 썸녀랑 [4]
화련
2026-06-25 0 46
79613 잡담  
점심 [1]
인간맨
2026-06-25 0 27
79612 잡담  
마녀재판 시작하겠습니다. [4]
아논
2026-06-25 0 45
79611 잡담  
요즘알고리즘에뜨는버튜버,, [2]
다름
2026-06-25 0 20
79610 잡담  
이거 올라가면 멕시코빨임 ㅋㅋㅋ [2]
qwerty
2026-06-25 0 40
79609 잡담  
축알못인데내가볼땐2002국대<<이녀석들이문제 [4]
다름
2026-06-25 0 52
79608 잡담  
부정축구 특검하라. [1]
삶과죽음의거미줄
2026-06-25 0 42
79607 잡담  
우리저래도32강가는거임? [6]
다름
2026-06-25 0 49
79606 잡담  
님들아ㅎㅇ [4]
다름
2026-06-25 0 44
79605 잡담  
3경기에 20억 개꿀아니냐고 [1]
크츄다냥
2026-06-25 0 35
79604 잡담  
우리나라는 아직 조 2위라 상관없음 [2]
화련
2026-06-25 0 50
79603 잡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1]
프리
2026-06-25 0 38
79602 잡담  
축구 졌네....ㅋㅋ
원양채화
2026-06-25 0 20
79601 잡담  
이제기도해야32강임? [2]
무법자
2026-06-25 0 39
79600 잡담  
"어이, 빚은 갚았다." [3]
GOHKJNMC
2026-06-25 1 77
79599 잡담  
외국인 야스가 제일 낫노 ㅋㅋ
군침대성
2026-06-25 0 24
79598 잡담  
진짜 조나못하네 [1]
흑설공주
2026-06-25 0 34
79597 잡담  
대체 뭐가 문제인 거시여 [1]
안했읍니다
2026-06-25 0 30
79596 잡담  
국민청원으로 누구 사형해달라고해도 되나요 [1]
크츄다냥
2026-06-25 0 41
79595 잡담  
조 3위로 올라가는거 다 계산한거지 ㅂㅅ드라 [1]
군침대성
2026-06-25 0 36
79594 잡담  
개노답
영원
2026-06-25 0 16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