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고민중
히로 | L:46/A:951
529/3,510
LV175 | Exp.15%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509 | 작성일 2026-05-16 19:38:32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N]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고민중

어릴때 교회 같이 다녔던 아는 형이 결혼한다고 함

근데 그 형이 10년 넘게 나랑 연락 안 됐다가

청첩장 받음 그 형과는 그래도 어릴때 잘 놀았고

나 많이 챙겨줬음 예를 들어 부모님 늦게까지 일하시느라

데리러 올때까지 교회에 혼자 있었는데

데리러 올때까지 남아서 나 챙겨주고놀아줌

 

여튼 상황이 이런데 결혼식을 서울에서 한다고 하네?

나 지금 사는 곳은 저기 밑에 통영~삼천포쪽임 ㅋㅋㅋ

축의 안 해도 되고 그냥 밥만 먹고 가라 그러는데

이걸 가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임..

 

만약 가면 당일치기로 왕복 10시간 버스타고  왔다갔다

해야 하는데 빡셈..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81/A:411]
노곤
시간되면가고아님말고근데저라면갈듯
2026-05-16 19:39:23
추천0
밥 먹으러 10시간 가기에는 그렇지.. 어릴 때 좋은 추억으로만 남겨두고 마는 게 낫지 않나 싶음
2026-05-16 19:41:33
추천0
[L:54/A:321]
사황
결혼식을 가줘야 어릴 때의 아름다운 추억이 완성되지 ㄱㄱ
2026-05-16 19:47:13
추천0
[L:46/A:692]
순모
뭐야 대충봤더니 돈달란소리는 아니였네 근데 축의 원하는거 아니면 그냥 축하인사만 하죠 갔다오기 피곤함
2026-05-16 19:47:48
추천0
[L:46/A:951]
히로
진짜 돈많은 집 형이라서 축의는 아예 신경 안 쓸 거 같은데
대충 상황보니까 돈이 너무 많은 나머지 예식장이랑
뷔페 엄청 큰곳으로 잡았나봄 ㅋㅋ
그래서 지금 인원으로는 식장 텅텅 비어보일정도라는대
2026-05-16 20:43:36
추천0
[L:46/A:951]
히로
심지어 버스 대절까지 해줘서 교통비도 아예 안 들긴함..
2026-05-16 20:45:03
추천0
[L:46/A:692]
순모
그럼그냥 다녀오죠 저라면 이틀 시간내서 가는김에 전날가서 놀고 담날식장갈듯?
2026-05-16 21:10:03
추천0
[L:58/A:481]
류우게키사키
왕복 10시간이면 쉽지 않네요.
못 가도 이해해 줄 만하지만, 저라면 그래도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번 고민해보셔요.
2026-05-16 20:19:32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2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수정/2021.11. 08] 자유게시판 규칙 안내 [3]
츄잉
2021-08-11 2 22335
79617 잡담  
[코인제작소] 조폐국 특별 발주 예고 ─ 5분 뒤 (13:00), 제작자 여러분의 힘이 필요합니다! ─ [참여하기]
[조폐국]
2026-06-25 0 0
79616 잡담  
32강가는방법
무법자
2026-06-25 0 18
79615 잡담  
오늘 625였네 [2]
카카시♡
2026-06-25 0 27
79614 잡담  
우리나라 축구 이겨서 썸녀랑 [4]
화련
2026-06-25 0 40
79613 잡담  
점심 [1]
인간맨
2026-06-25 0 25
79612 잡담  
마녀재판 시작하겠습니다. [4]
아논
2026-06-25 0 40
79611 잡담  
요즘알고리즘에뜨는버튜버,, [2]
다름
2026-06-25 0 20
79610 잡담  
이거 올라가면 멕시코빨임 ㅋㅋㅋ [2]
qwerty
2026-06-25 0 37
79609 잡담  
축알못인데내가볼땐2002국대<<이녀석들이문제 [4]
다름
2026-06-25 0 50
79608 잡담  
부정축구 특검하라. [1]
삶과죽음의거미줄
2026-06-25 0 41
79607 잡담  
우리저래도32강가는거임? [6]
다름
2026-06-25 0 48
79606 잡담  
님들아ㅎㅇ [4]
다름
2026-06-25 0 41
79605 잡담  
3경기에 20억 개꿀아니냐고 [1]
크츄다냥
2026-06-25 0 35
79604 잡담  
우리나라는 아직 조 2위라 상관없음 [2]
화련
2026-06-25 0 49
79603 잡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1]
프리
2026-06-25 0 35
79602 잡담  
축구 졌네....ㅋㅋ
원양채화
2026-06-25 0 19
79601 잡담  
이제기도해야32강임? [2]
무법자
2026-06-25 0 38
79600 잡담  
"어이, 빚은 갚았다." [3]
GOHKJNMC
2026-06-25 1 77
79599 잡담  
외국인 야스가 제일 낫노 ㅋㅋ
군침대성
2026-06-25 0 23
79598 잡담  
진짜 조나못하네 [1]
흑설공주
2026-06-25 0 33
79597 잡담  
대체 뭐가 문제인 거시여 [1]
안했읍니다
2026-06-25 0 30
79596 잡담  
국민청원으로 누구 사형해달라고해도 되나요 [1]
크츄다냥
2026-06-25 0 39
79595 잡담  
조 3위로 올라가는거 다 계산한거지 ㅂㅅ드라 [1]
군침대성
2026-06-25 0 36
79594 잡담  
개노답
영원
2026-06-25 0 16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