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어떤 스타일이 젤 예쁨..
유우카 | L:92/A:339
382/5,030
LV251 | Exp.7%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496 | 작성일 2026-05-11 18:15:46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어떤 스타일이 젤 예쁨..

 

난 사이드, 생머리, 단발 순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46/A:607]
무를무는무는무다
꼴림순인가요어울림순인가요
2026-05-11 18:16:51
추천0
[L:92/A:339]
유우카
아무거나
2026-05-11 18:19:33
추천0
[L:46/A:607]
무를무는무는무다
꼴순 트윈테일 단발 포니테일 땋머 사과머리 기본
어순 기본 포니 숏컷 땋머
2026-05-11 18:22:37
추천0
[L:41/A:861]
빡빡이가 없다니...
2026-05-11 18:17:13
추천0
[L:92/A:339]
유우카
님아..
2026-05-11 18:19:43
추천0
[L:1/A:19]
로터리
포니테일
2026-05-11 18:17:18
추천0
[L:92/A:339]
유우카
포니랑 기본이랑 비교하면 어떰
2026-05-11 18:19:56
추천0
[L:1/A:19]
로터리
이마까서 포니가 더 이쁘네요
2026-05-11 18:35:22
추천0
[L:55/A:607]
류드
사과머리는무조건비추
2026-05-11 18:21:04
추천0
[L:55/A:607]
류드
짤녀는사이드태일이낫네요
2026-05-11 18:21:40
추천0
[L:92/A:339]
유우카
사이드테일이 젤 예쁘긴 한듯..
2026-05-11 18:22:34
추천0
금희
1 2 3
4 5 6
7 8 기준 5, 8
2026-05-11 18:22:03
추천0
[L:92/A:339]
유우카
사람들 보는 눈은 역시 거의 다 비슷하군..
2026-05-11 18:22:56
추천0
456
1 5 6 7 8
2026-05-11 18:27:26
추천0
[L:92/A:339]
유우카
하스미라면 다 좋아하는구나
2026-05-11 19:35:45
추천0
[L:46/A:607]
무를무는무는무다
사이드테일이랑펌은꼴리지도않고캐릭터성도잘안보여서..
2026-05-11 18:27:38
추천0
[L:92/A:339]
유우카
사이드테일 이쁜데..
2026-05-11 19:36:19
추천0
[L:58/A:746]
크츄세트
2,3빼고 다 좋아
2026-05-11 18:32:34
추천0
[L:92/A:339]
유우카
가장이쁜건?
2026-05-11 19:37:50
추천0
[L:79/A:595]
우쥬
포니,사이드,단발
2026-05-11 18:32:57
추천0
[L:92/A:339]
유우카
사이드 단발 좋아
2026-05-11 19:38:14
추천0
네티
9번
2026-05-11 18:33:10
추천0
[L:92/A:339]
유우카
펌 좋음
2026-05-11 19:38:29
추천0
젖수아
꼴리는건없네요..
2026-05-11 18:34:01
추천0
[L:92/A:339]
유우카
ㅠㅠㅠㅠㅠㅠㅠㅠ
2026-05-11 19:38:40
추천0
[L:78/A:505]
유화
이 짤의 캐릭은 사이드, 생머리가 예쁜 듯
2026-05-11 19:06:05
추천0
[L:92/A:339]
유우카
공감합니다..
2026-05-11 19:38:51
추천0
[L:58/A:746]
크츄세트
사이드테일, 생머리 또는 펌
2026-05-11 19:39:50
추천0
[L:92/A:339]
유우카
2026-05-11 19:48:39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2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수정/2021.11. 08] 자유게시판 규칙 안내 [3]
츄잉
2021-08-11 2 22335
79621 잡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침
2026-06-25 0 33
79620 잡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무법자
2026-06-25 0 67
79619 잡담  
안대쓰고자니까 [2]
젖수아
2026-06-25 0 46
79618 잡담  
[코인제작소] 조폐국 특별 발주 예고 ─ 5분 뒤 (13:00), 제작자 여러분의 힘이 필요합니다! ─ [참여하기]
[조폐국]
2026-06-25 0 17
79617 잡담  
32강가는방법 [1]
무법자
2026-06-25 0 63
79616 잡담  
오늘 625였네 [2]
카카시♡
2026-06-25 0 62
79615 잡담  
우리나라 축구 이겨서 썸녀랑 [5]
화련
2026-06-25 0 86
79614 잡담  
점심 [3]
인간맨
2026-06-25 0 62
79613 잡담  
마녀재판 시작하겠습니다. [4]
아논
2026-06-25 0 73
79612 잡담  
요즘알고리즘에뜨는버튜버,, [2]
다름
2026-06-25 0 53
79611 잡담  
이거 올라가면 멕시코빨임 ㅋㅋㅋ [2]
qwerty
2026-06-25 0 68
79610 잡담  
축알못인데내가볼땐2002국대<<이녀석들이문제 [4]
다름
2026-06-25 0 85
79609 잡담  
부정축구 특검하라. [1]
삶과죽음의거미줄
2026-06-25 0 67
79608 잡담  
우리저래도32강가는거임? [6]
다름
2026-06-25 0 82
79607 잡담  
님들아ㅎㅇ [4]
다름
2026-06-25 0 64
79606 잡담  
3경기에 20억 개꿀아니냐고 [1]
크츄다냥
2026-06-25 0 55
79605 잡담  
우리나라는 아직 조 2위라 상관없음 [2]
화련
2026-06-25 0 74
79604 잡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1]
프리
2026-06-25 0 58
79603 잡담  
축구 졌네....ㅋㅋ
원양채화
2026-06-25 0 32
79602 잡담  
이제기도해야32강임? [2]
무법자
2026-06-25 0 60
79601 잡담  
"어이, 빚은 갚았다." [3]
GOHKJNMC
2026-06-25 1 110
79600 잡담  
외국인 야스가 제일 낫노 ㅋㅋ
군침대성
2026-06-25 0 33
79599 잡담  
진짜 조나못하네 [1]
흑설공주
2026-06-25 0 50
79598 잡담  
대체 뭐가 문제인 거시여 [1]
안했읍니다
2026-06-25 0 50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