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이짱과 야마다씨 만화를 봤는데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comic_new6&no=4168112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comic_new3&no=13581723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comic_new3&no=13688746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comic_new3&no=13818579
이거 원본되는 만화들도 있더군요.
어느 전개든 불행한 결말이군요.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