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롯데리아 ㅁㅊ
456 | L:0/A:0
1,771/2,870
LV143 | Exp.6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454 | 작성일 2026-04-03 18:33:19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롯데리아 ㅁㅊ

 

 

 

 

 

 

 

 

 

부기 붐인거 감안해도 지혼자하늘뚫노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59/A:582]
대세오혜린
맥날은 순위권에도 없나
2026-04-03 18:36:36
추천0
456
아직 발표안했대!
2026-04-03 18:37:26
추천0
[L:55/A:483]
20세기오타쿠
롯데리아가 특이한 마케팅을 잘 해서 그런듯
2026-04-03 18:38:35
추천0
456
신메뉴 타율이 매우 괜찮아보이긴 함
2026-04-03 18:39:24
추천0
[L:37/A:469]
샤르트뢰
솔직히 맛있긴해...
2026-04-03 18:38:56
추천0
456
예전에도 맛보단 가성비이슈가 컸는데 다른데도 다 창렬되면서 의문의 이득
2026-04-03 18:39:58
추천0
[L:37/A:469]
샤르트뢰
가면 모짜렐라+불고기 이렇게 2버거에 제로콜라 1잔 조지고 다님 ㅋㅋ
2026-04-03 18:40:35
추천0
[L:92/A:339]
유우카
킹데리아 잘나가네
2026-04-03 18:47:53
추천0
456
창렬이슈 간접적으로 극복
점포수 개깡패
애기들부터 틀딱들까지 전 세대가 가는 이미지
신메뉴 타율 괜찮은편
예전에 비해 크기 조금이라도 증가 + 신발로 밟고 주는거 삭제하는 등 나름대로 퀄리티 상향 등등...
2026-04-03 18:50:33
추천0
금희
근데 솔직히 개인적으로 버거킹보단 롯데리아가 더 나음 ㅋㅋ
2026-04-03 19:04:21
추천0
456
버거킹 비싼것도있고 뭔가 타율도 별로인듯 나만그런게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돌고돌아 통새우와퍼 찾던데 ㅋㅋㅋ
2026-04-03 19:16:55
추천0
[L:17/A:75]
사악한꼬마
원래 부기가 가성비는 괜찮지 않음??
2026-04-03 19:21:26
추천0
456
국밥 5~6천원 시기엔 국밥에 밀렸는데
지금 국밥은 서울기준 1~1.3 이지랄인데 부기는 그정돈아니기도하고 할인받을수도 있어서
2026-04-03 19:26:14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2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수정/2021.11. 08] 자유게시판 규칙 안내 [3]
츄잉
2021-08-11 2 22340
79646 잡담  
벌써 11시네
군침
2026-06-25 0 10
79645 잡담  
촉각슈트 존나웃기네 ㅋㅋㅋㅋ
456
2026-06-25 0 9
79644 잡담  
피자먹을까..... [4]
무법자
2026-06-25 0 13
79643 잡담  
인간혐오 오려 함 [6]
아난타
2026-06-25 0 41
79642 잡담  
원피스리메이크티저에대한고찰 [6]
킴무제
2026-06-25 0 35
79641 잡담  
원피스 스포 떴었네,, [2]
다름
2026-06-25 0 23
79640 잡담  
500만명 서명하면 루키아 이혼한다네요 [6]
화련
2026-06-25 0 47
79639 잡담  
원피스 애니도 리메이크하나보네 [8]
다름
2026-06-25 0 39
79638 잡담  
블리치 최고 웃음벨 캐릭터 [7]
456
2026-06-25 0 55
79637 잡담  
사카데이빨리끝나야하는이유 [3]
하라
2026-06-25 0 52
79636 잡담  
블리치빨리연재하라고ㅋ [4]
다름
2026-06-25 0 49
79635 잡담  
하아....... [24]
킴무제
2026-06-25 0 65
79634 잡담  
머냐이건 [4]
456
2026-06-25 0 54
79633 잡담  
오늘외지주나오는날 [1]
군침
2026-06-25 0 31
79632 잡담  
안녕하세요 자게보안관입니다 [6]
삣삐마을
2026-06-25 0 64
79631 잡담  
나 솔직히 한 골 먹히고 나서 김승규가 한 골 더 먹혀주지 않을까 기대했다. [6]
금희
2026-06-25 0 67
79630 잡담  
하다하다 렌탈걸레가 재평가 되노 ㅋㅋㅋㅋ [16]
금희
2026-06-25 2 108
79629 잡담  
덥배는왜케안오르는거같지 [7]
먼지먹는먼지˘˘
2026-06-25 0 81
79628 잡담  
[코인제작소] 조폐국 특별 발주 예고 ─ 5분 뒤 (18:00), 제작자 여러분의 힘이 필요합니다! ─ [참여하기]
[조폐국]
2026-06-25 0 29
79627 잡담  
후식 [8]
인간맨
2026-06-25 0 71
79626 잡담  
월드컵 전세계 축제 아니냐... [10]
2026-06-25 0 94
79625 잡담  
축구 전반전 끝날때 잤었는데 [9]
20세기오타쿠
2026-06-25 0 114
79624 잡담  
지듣노
군침
2026-06-25 0 33
79623 잡담  
이 시대에 올라타서 오늘 밤 이 거리에서 날아올라서 [1]
백일
2026-06-25 0 68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