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스포 제가생각한첸소만결말
삣삐마을 | L:0/A:0
1,014/1,090
LV54 | Exp.9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512 | 작성일 2026-03-25 21:18:4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spo} 제가생각한첸소만결말

 

수직세계에서

나유타에게 고용된

데빌헌터로 살아가는 덴지

 

 

버디는 아키

 

전세계에서 증명된 케미로

어찌저찌 잘 살아남는

덴지와 아키

 

 

히메노와 결혼하며

아키는 공안을 그만둔다

 

 

버디를 바꿔

데빌헌터 생활을 이어가는 덴지

아키와는 다르게 

다른 녀석들은 픽픽 죽어버린다

몇개월~며칠만에

바뀌는 덴지의 버디

 

버디가 죽어도 덴지는 졷도신경안씀

꿈자리에 가끔 나오는건 아키정도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가끔씩

아키가 아닌 죽은 버디들이

꿈에 나오기 시작한다

 

 

덴지는 버디 없이 혼자 활동

잠자리가 껄끄러운건 싫으니까

 

솔로로 데빌헌터는 좆빡세니

여러 악마와 계약하는 덴지

30대 초중반즈음

덴지의 몸에는 계약으로 내놓을만한 신체부위가 거의 없다

키시베 같은 느낌이 됨

아키 선배와 헤어진 후 딱히 웃은 적이 없네

 

 

어디 남미같은데 출장가서 악마구축하는 덴지

피의 마인도 구축대상

막타치기 직전

피의마인이 갑자기 고양이를 덴지에게 보여주며

냐코를 바칠테니 자기 목숨만은 살려달라고 애원함

그러다가

다시 고양이를 품에 안으며

하지만 냐코는 소중하니까 안된다아~

하지만 내가 죽으면 냐코 밥은 누가주지?

그럴바엔 냐코와 나를 같이 죽여줘!!!

 

피의마인의

좆애자짓에

오랜만에 깔깔 웃는 덴지

생각해보면 너 마인이니까

잘 죽지도 않겠네? 마인은 인간보다 훨씬 튼튼하니까

내 버디가 될래??

 

버디? 인가 뭔가 그거하면

아침밥은 뭐냐고 묻는 파워

 

딸기잼을 바른 식빵이랑....고양이한테는 데운 우유 정도이려나?

 

최고지 않나요...

라고 중얼거리는 파워와 함께

END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67/A:427]
후부키
.
2026-03-25 21:20:44
추천0
킴무제
이글을보고생각한것
아키히메노같은조연들안나온것도좆같은데

마지막화에서계약을주도한건파워
덴지는또다시수동적으로다른사람의소유물이됨

물론파워와마키마의차이점은크지만..

끝까지성장이란걸안하는주인공처럼보이면서
그뒤로덴지의미약한성장을보여주기위해
첨으로스스로선택한게
아사구해주기라는부분이잇긴한데
막화가벙슨같아서어쩌라고싶네요

이글이엔딩인게훨나은듯,,
2026-03-25 21:31:34
추천0
삣삐마을
저는
주인공이 포치타인지
덴지인지모르겠네요
마인인자신을찾아놓고
다시덴지의친구로돌려놓고
그러면 그때부터 다시버디라는
파워의계약은
분명 덴지가받았는데

신세계에서 파워와 덴지가 버디가된건
철저하게 포치타의자살이불러온부산물아닌가요??
아주꼴받습니다
2026-03-25 21:33:09
추천0
456
재밌는데??
2026-03-25 21:28:06
추천0
젖수아
삣삐가첸소맨이되어줘..
2026-03-25 21:32:07
추천0
킴무제
파워와다시버디된것에덴지주도성은하나도없지요..

파워는그냥덴지마음에들어하고
나유타도어째선지그냥2부시절상태임

덴지와의중간서사는전부삭제됏는데
캐릭터성의결과만미묘하게남아잇는걸보면
참해괴하다고밖에말할수밖에없네요..
2026-03-25 21:46:13
추천0
[L:46/A:607]
우레시사
2026-03-27 08:26:01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2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수정/2021.11. 08] 자유게시판 규칙 안내 [3]
츄잉
2021-08-11 2 22345
79673 잡담  
좋은밤 되세요.
인간맨
2026-06-26 0 2
79672 잡담  
리센느전곡재생중,, [2]
희지씨
2026-06-26 0 14
79671 잡담  
아까피자시킬걸.... [4]
무법자
2026-06-26 0 30
79670 잡담  
오늘 내 저녁 [6]
히로
2026-06-26 0 37
79669 잡담  
가격압박이 심하구나 [2]
2026-06-25 0 35
79668 잡담  
조금 있으면
인간맨
2026-06-25 0 15
79667 잡담  
번아웃이왔습니다 [5]
백일
2026-06-25 0 48
79666 잡담  
토끼짤올리고자러감 [4]
456
2026-06-25 0 41
79665 잡담  
오아시스 팝업 또 여네 [4]
20세기오타쿠
2026-06-25 0 35
79664 잡담  
당병근신련 [1]
2026-06-25 0 28
79663 잡담  
글리젠 보면 슬프네 [3]
영원
2026-06-25 0 40
79662 잡담  
어떻게 주식 이름이; [6]
2026-06-25 0 59
79661 잡담  
모기시발련 [2]
2026-06-25 0 36
79660 잡담  
모나미 상폐위기래 [6]
군침
2026-06-25 0 61
79659 잡담  
속슬 왜 이래? [2]
영원
2026-06-25 0 48
79658 잡담  
급등주의 세계는 신기하다... [4]
2026-06-25 0 60
79657 잡담  
요즘 막 엄청덥진않네 [4]
군침
2026-06-25 0 48
79656 잡담  
벌써 올해 절반이나 지나갔네 [4]
화련
2026-06-25 0 60
79655 잡담  
ㅎㅇ요 [2]
우쥬
2026-06-25 0 48
79654 잡담  
유튜브 다시 시작함 [2]
짱아★
2026-06-25 0 62
79653 잡담  
님들카카페에도굴왕이라는웹툰소설을아냐 [4]
무법자
2026-06-25 0 61
79652 잡담  
인사만 잘해도 반은 간다 [6]
아난타
2026-06-25 0 69
79651 잡담  
컨텐츠를 너무 사랑해서는 안됨 [4]
화련
2026-06-25 0 63
79650 잡담  
가만히 있으면 중간은 간다
♥디지땅♥
2026-06-25 0 35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