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스포 파피플레이타임 1~5 유튜브에디션 후기
456 | L:0/A:0
1,988/2,830
LV141 | Exp.7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438 | 작성일 2026-02-25 16:47:28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spo} 파피플레이타임 1~5 유튜브에디션 후기

파피: 이씨발년머하는애임 히든보스인척하는그냥병신 클리셰를 몇번써먹냐 5엔딩보니 결국 그냥 병신이맞는거같고 이상한 약에 담가져서 흑화할듯?

 

허기워기: 보스GOAT. 다른애들 일회용인데 얘만 계속 추노시키는이유가뭔지알겠음 ㅋㅋ 말도안하고 괴물처럼 울부짖으니 더 몰입됨 역시 괴물은 말을하면안되고 어줍잖게 소통해서도 안된다

 

고무고무년, 머리카락년, 박사: 흔한 싸패컨셉이라 그닥이었음. 머리카락년은 정체 알면 좀 섬뜩하긴한데 그게끝임 추노도 ㅈㄴ별로고 순삭당함. 머리카락만 살아서 죽은몸끌고 추노했으면 ㅇㅈ였는데 ㄲㅂ

고무고무년은 인게임적으로도 퍼즐만 ㅈㄴ시키던데 좆같았을듯

 

캣냅: 생긴게 기괴해서좋았음 양귀비연기로 환각보여주는연출 더해져서 공포감 유발. 최후도 젤 맘에듬 프로토타입에 대한 기대감 유발

 

도이: 얘도 기괴해서좋았음 기본표정일때도 섬뜩했는데 폭주하고나니 ㄹㅇ 베놈묘티스몬 꽈추 그거같아서 섬뜩2배 

 

프로토타입: 확실히 손만나왔을때가 신비한느낌도들고 초월자같았음 근데 이젠 흔해빠진 광대컨셉 ㅋ 그래도 4편 마지막 통수친건 반전 좋았다

 

 주인공:  시체냄새난다한거, 도넛당했는데 전기충격기로 살아난거보면 얘도인간아닐듯?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50/A:711]
팔 NTR물
2026-02-25 16:49:19
추천0
456
너희팔은이제나의케르베로스꽈추가되었다
2026-02-25 16:50:11
추천0
군침이말라버렸노
파아노사우르스 : 등장과동시에 퇴장
2026-02-25 16:57:13
추천0
456
브론도 무료급식소됐던데 스작이 공룡고기먹는게꿈인가
2026-02-25 16:57:37
추천0
[L:46/A:692]
커다랗고나쁠늑대
주인공은 1편부터 착지할때 통소리나는거나 이런거로 인간 아니라는 떡밥많긴했는데 이전 제작진들 다 나가서 솔직히 이제 의미없는떡밥이고 나는 4편이 젤 최악인데 도이 서사는 잘풀었으면 ㅈㄴ 슬펐을거같은데 갑자기 급발진+출시날 버그 파티로 젤좆박은 편이여서 평가가 대부분 안좋음 도이 다중인격도 좀 더 잘표현했으면 좋았을텐데 4부터 제작진 싸그리 물갈이되서 그냥 병신같아짐 프로토 타입은 나도 디자인 실망하긴했는데 장난감 공장이라는 컨셉생각하면 완전 이상한 디자인도 아니니 그냥 넘어가는데 5편은 스토리10 퍼즐90이 시발 용납이 안됨 허기워기는 그냥 이새끼나오면 존나무서워짐 근대 갠적으로 2편 술래잡기 하던 중보스가 젤무서웠음
2026-02-25 17:07:59
추천0
456
다중인격 서사는 좀더잘할수있었을텐데 아깝긴함 생긴거 기괴해서 서사좋았으면 퍼펙트였을듯
2026-02-25 17:09:59
추천0
[L:7/A:145]
인간맨
릴리는 재출현떡밥있어서 아직 평가보류중이고 박사가 주인공이랑 편먹을지 궁금하네요.
2026-02-25 19:35:10
추천0
456
머리카락만오나진짜
2026-02-25 19:36:19
추천0
[L:55/A:552]
마호로쟝
광대인거 보고 입꼬리 올라갔는데
2026-02-28 22:29:42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2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수정/2021.11. 08] 자유게시판 규칙 안내 [3]
츄잉
2021-08-11 2 22345
79678 잡담  
이제야 먹는 저녁밥
군침
2026-06-26 0 10
79677 잡담  
ㅋㅋㅋ 존나웃기네
군침
2026-06-26 0 16
79676 잡담  
T1 카카오 굿즈 [1]
20세기오타쿠
2026-06-26 0 55
79675 잡담  
이별하러가는길참맑기도하다 [8]
군침
2026-06-26 0 65
79674 잡담  
반도체는 그냥 믿는거야 [3]
영원
2026-06-26 0 66
79673 잡담  
좋은밤 되세요. [1]
인간맨
2026-06-26 0 58
79672 잡담  
리센느전곡재생중,, [3]
희지씨
2026-06-26 0 76
79671 잡담  
아까피자시킬걸.... [5]
무법자
2026-06-26 0 81
79670 잡담  
오늘 내 저녁 [6]
히로
2026-06-26 0 83
79669 잡담  
가격압박이 심하구나 [2]
2026-06-25 0 73
79668 잡담  
조금 있으면
인간맨
2026-06-25 0 33
79667 잡담  
번아웃이왔습니다 [5]
백일
2026-06-25 0 94
79666 잡담  
토끼짤올리고자러감 [5]
456
2026-06-25 0 90
79665 잡담  
오아시스 팝업 또 여네 [4]
20세기오타쿠
2026-06-25 0 83
79664 잡담  
당병근신련 [3]
2026-06-25 0 76
79663 잡담  
글리젠 보면 슬프네 [3]
영원
2026-06-25 0 68
79662 잡담  
어떻게 주식 이름이; [6]
2026-06-25 0 101
79661 잡담  
모기시발련 [2]
2026-06-25 0 64
79660 잡담  
모나미 상폐위기래 [6]
군침
2026-06-25 0 90
79659 잡담  
속슬 왜 이래? [2]
영원
2026-06-25 0 74
79658 잡담  
급등주의 세계는 신기하다... [4]
2026-06-25 0 90
79657 잡담  
요즘 막 엄청덥진않네 [4]
군침
2026-06-25 0 75
79656 잡담  
벌써 올해 절반이나 지나갔네 [4]
화련
2026-06-25 0 90
79655 잡담  
ㅎㅇ요 [2]
우쥬
2026-06-25 0 74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