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이게 초코우유가 1등이 아니라고?
유우카 | L:92/A:339
1,679/4,970
LV248 | Exp.3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706 | 작성일 2026-02-06 18:58:05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게 초코우유가 1등이 아니라고?

 

어이업내 진짜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59/A:738]
무법자
본인 초 딸 바 흰 순인듯ㅋ
2026-02-06 18:59:29
추천0
[L:92/A:339]
유우카
딸기우유 싫어하진 않는데 초코,바나나,커피 냅두고 굳이 사먹진 않았음
2026-02-06 19:02:49
추천0
[L:46/A:692]
순순
다싫어
2026-02-06 19:03:49
추천0
[L:92/A:339]
유우카
Why..
2026-02-06 19:04:29
추천0
456
커피우유 ㅇㄷ?
2026-02-06 19:05:47
추천0
[L:92/A:339]
유우카
흰우유 빼고 커피우유가 있어야 될 것 같긴 한데
2026-02-06 19:12:21
추천0
[L:55/A:483]
20세기오타쿠
초코는 너무달자나
2026-02-06 19:08:05
추천0
[L:92/A:339]
유우카
그래서 맛있는거지..
2026-02-06 19:12:30
추천0
[L:38/A:508]
서늘
아니 딸우가 1등이어야되는데
2026-02-06 19:12:56
추천0
[L:92/A:339]
유우카
딸기러버인 분들이 생각보다 많군여
2026-02-06 19:20:11
추천0
[L:1/A:19]
라도리
맛알못 개많네 딸기가 최고인데
2026-02-06 19:24:47
추천0
[L:92/A:339]
유우카
딸기,커피,초코,바나나 순위좀
2026-02-06 19:36:15
추천0
[L:1/A:19]
라도리
딸 바 커 초 근데 커피나 바나나는 기분따라 다름
2026-02-06 19:48:20
추천0
[L:58/A:746]
크츄∞
허접
2026-02-06 19:25:21
추천0
[L:92/A:339]
유우카
예????
2026-02-06 19:36:20
추천0
[L:49/A:744]
아진
초 흰 바 딸
2026-02-06 19:32:07
추천0
[L:92/A:339]
유우카
흰우유는 좀 다른 느낌이고
커피 추가해서 순위좀
2026-02-06 19:36:38
추천0
제천대성사탄여래
본인은 흰우유 압도적 1위고
개취 거른 상징성도르는 바나나가 맞긴한듯...
2026-02-06 19:50:09
추천0
[L:92/A:339]
유우카
흰우유는 스탠다드라 좀 다른 느낌이고
개인 선호로 바,초,딸,커에서는 어떰
2026-02-06 20:25:09
추천0
제천대성사탄여래
초>커>>바>>>>딸
2026-02-06 21:21:33
추천0
[L:7/A:145]
인간맨
자주 마시는 건 흰우유 그다음은 바나나 초코 딸기네요.
2026-02-06 20:10:04
추천0
[L:92/A:339]
유우카
바나나 우유가 맛있긴한데..
2026-02-06 20:25:39
추천0
백인우월주의자
삼각팩 커피우유도 있었음 초코우유 따위 4위임
2026-02-06 22:35:41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2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수정/2021.11. 08] 자유게시판 규칙 안내 [3]
츄잉
2021-08-11 2 22347
79683 잡담  
낙곱새에대한고찰 [1]
먼지먹는먼지˘˘
2026-06-26 0 16
79682 잡담  
어떻게하면행복해질까? [2]
먼지먹는먼지˘˘
2026-06-26 0 20
79681 잡담  
또 ㅈㄹ하네 [4]
영원
2026-06-26 0 54
79680 잡담  
소소하게먹튀 [2]
2026-06-26 0 36
79679 잡담  
안녕하세요,, [8]
깡통
2026-06-26 0 67
79678 잡담  
이제야 먹는 저녁밥 [2]
군침
2026-06-26 0 81
79677 잡담  
ㅋㅋㅋ 존나웃기네
군침
2026-06-26 0 43
79676 잡담  
T1 카카오 굿즈 [1]
20세기오타쿠
2026-06-26 0 89
79675 잡담  
이별하러가는길참맑기도하다 [8]
군침
2026-06-26 0 98
79674 잡담  
반도체는 그냥 믿는거야 [3]
영원
2026-06-26 0 90
79673 잡담  
좋은밤 되세요. [1]
인간맨
2026-06-26 0 76
79672 잡담  
리센느전곡재생중,, [3]
희지씨
2026-06-26 0 90
79671 잡담  
아까피자시킬걸.... [6]
무법자
2026-06-26 0 92
79670 잡담  
오늘 내 저녁 [6]
히로
2026-06-26 0 99
79669 잡담  
가격압박이 심하구나 [2]
2026-06-25 0 87
79668 잡담  
조금 있으면
인간맨
2026-06-25 0 38
79667 잡담  
번아웃이왔습니다 [6]
백일
2026-06-25 0 105
79666 잡담  
토끼짤올리고자러감 [5]
456
2026-06-25 0 104
79665 잡담  
오아시스 팝업 또 여네 [4]
20세기오타쿠
2026-06-25 0 92
79664 잡담  
당병근신련 [3]
2026-06-25 0 86
79663 잡담  
글리젠 보면 슬프네 [3]
영원
2026-06-25 0 82
79662 잡담  
어떻게 주식 이름이; [6]
2026-06-25 0 123
79661 잡담  
모기시발련 [2]
2026-06-25 0 74
79660 잡담  
모나미 상폐위기래 [6]
군침
2026-06-25 0 107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