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님들이라면 뭐 살거임..
유우카 | L:92/A:339
1,019/4,970
LV248 | Exp.2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704 | 작성일 2026-02-01 20:10:40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님들이라면 뭐 살거임..

 

스탠딩일러 버전

 

 

 

 

메모리얼 버전

 

 

전자는 17만원

후자는 23만원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젖수아
이쁘네요 어흐..
2026-02-01 20:11:37
추천0
[L:92/A:339]
유우카
님이라면 뭘 사실건가요..
2026-02-01 20:12:25
추천0
젖수아
저는 후자 표정이나 몸짓이 맘에 드네요
2026-02-01 20:37:57
추천0
[L:50/A:673]
스바루
후자
난 소품있는거 조아함
2026-02-01 20:13:19
추천0
[L:92/A:339]
유우카
공간을 더 차지해도 후자가 확실히 보는 맛은 더 있겠죠..
2026-02-01 20:14:28
추천0
[L:50/A:711]
몰벅지 좃대
2026-02-01 20:13:49
추천0
[L:92/A:339]
유우카
하악
2026-02-01 20:14:34
추천0
[L:44/A:508]
루나♡
이왕 큰돈쓰는거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은 후자를 고를것 같아요.,.
2026-02-01 20:13:53
추천0
[L:92/A:339]
유우카
후자픽이 역시 많군..
2026-02-01 20:14:47
추천0
[L:50/A:711]
앉아있어도 서게 만드는 ㅁㅊ
2026-02-01 20:18:08
추천0
[L:92/A:339]
유우카
헤으응
2026-02-01 20:32:14
추천0
[L:46/A:692]
순순
난 얼굴은 전자가 더 이쁜거같음
2026-02-01 20:20:57
추천0
[L:92/A:339]
유우카
둘다넘이쁜데
2026-02-01 20:32:29
추천0
[L:1/A:19]
스피키
둘다 개이쁜데 그럼 가성비지..
2026-02-01 20:23:51
추천0
[L:92/A:339]
유우카
6만원이면 두쫀쿠가 8개네
2026-02-01 20:32:44
추천0
[L:59/A:738]
무법자
둘다안사는이유:
2026-02-01 20:30:08
추천0
[L:92/A:339]
유우카
주거
2026-02-01 20:32:48
추천0
금희
개인적으로 솔라레인(후자) 기본 표정 개빻아서 특전 표정 껴야하는데 특전도 좀 거시기함.
2026-02-03 00:44:21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2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수정/2021.11. 08] 자유게시판 규칙 안내 [3]
츄잉
2021-08-11 2 22347
79683 잡담  
낙곱새에대한고찰 [1]
먼지먹는먼지˘˘
2026-06-26 0 21
79682 잡담  
어떻게하면행복해질까? [2]
먼지먹는먼지˘˘
2026-06-26 0 24
79681 잡담  
또 ㅈㄹ하네 [4]
영원
2026-06-26 0 59
79680 잡담  
소소하게먹튀 [3]
2026-06-26 0 39
79679 잡담  
안녕하세요,, [8]
깡통
2026-06-26 0 70
79678 잡담  
이제야 먹는 저녁밥 [2]
군침
2026-06-26 0 84
79677 잡담  
ㅋㅋㅋ 존나웃기네
군침
2026-06-26 0 43
79676 잡담  
T1 카카오 굿즈 [1]
20세기오타쿠
2026-06-26 0 90
79675 잡담  
이별하러가는길참맑기도하다 [8]
군침
2026-06-26 0 98
79674 잡담  
반도체는 그냥 믿는거야 [3]
영원
2026-06-26 0 90
79673 잡담  
좋은밤 되세요. [1]
인간맨
2026-06-26 0 77
79672 잡담  
리센느전곡재생중,, [3]
희지씨
2026-06-26 0 90
79671 잡담  
아까피자시킬걸.... [6]
무법자
2026-06-26 0 94
79670 잡담  
오늘 내 저녁 [6]
히로
2026-06-26 0 99
79669 잡담  
가격압박이 심하구나 [2]
2026-06-25 0 87
79668 잡담  
조금 있으면
인간맨
2026-06-25 0 38
79667 잡담  
번아웃이왔습니다 [6]
백일
2026-06-25 0 105
79666 잡담  
토끼짤올리고자러감 [5]
456
2026-06-25 0 106
79665 잡담  
오아시스 팝업 또 여네 [4]
20세기오타쿠
2026-06-25 0 92
79664 잡담  
당병근신련 [3]
2026-06-25 0 88
79663 잡담  
글리젠 보면 슬프네 [3]
영원
2026-06-25 0 83
79662 잡담  
어떻게 주식 이름이; [6]
2026-06-25 0 123
79661 잡담  
모기시발련 [2]
2026-06-25 0 74
79660 잡담  
모나미 상폐위기래 [6]
군침
2026-06-25 0 107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