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주토피아2 노스포 후기
유우카 | L:92/A:339
4,102/4,930
LV246 | Exp.8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658 | 작성일 2025-12-03 20:10:10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주토피아2 노스포 후기

 

재밌긴한데

 

개인적으로 1 보다 별로

 

세월이 지난 만큼 영상미는 더 좋았던것 같음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79/A:595]
우쥬
오랜만입니다...
2025-12-03 20:11:00
추천0
[L:92/A:339]
유우카
방가방가
2025-12-03 20:15:08
추천0
456
1이 명작이면 2가 1 이기긴 정말 쉽지 않죠
그 경우는 사실 그냥 평타만 쳐도 2로써는 흥한듯
2025-12-03 20:13:22
추천0
[L:92/A:339]
유우카
개인적으로 주토피아 1를 디즈니 3D 애니 중에
제일 높게 평가해서 저렇게 말한 거일 수도 있음
2025-12-03 20:16:04
추천0
[L:46/A:951]
히로
저랑 아바타보러 가요 유우카님
2025-12-03 20:13:54
추천0
[L:92/A:339]
유우카
팝콘값 부탁드릴게요..
2025-12-03 20:16:23
추천0
[L:1/A:19]
빵순이
주토피아는 손이 안간다이..
2025-12-03 20:14:07
추천0
[L:92/A:339]
유우카
주디,닉 귀여운데 봐죠..
2025-12-03 20:16:35
추천0
카카시♡
3시간 런타했어야했음
2025-12-03 20:19:39
추천0
[L:92/A:339]
유우카
상영시간이 좀 더 길면 좋긴 했었을듯
2025-12-03 20:23:34
추천0
[L:38/A:508]
서늘
헐 세월 이야기 보고 찾아보니 1이 16년작이네.. 시간이 언제 이렇게 됐지..
2025-12-03 20:46:44
추천0
[L:92/A:339]
유우카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한 달 뒤면 7년전 영화임 흑..
2025-12-03 20:54:22
추천0
[L:50/A:313]
크앙이
2025-12-03 21:15:14
추천0
[L:92/A:339]
유우카
보라고
2025-12-03 21:30:46
추천0
[L:50/A:313]
크앙이
2025-12-03 21:32:16
추천0
[L:92/A:339]
유우카
그럼 죽어콘
2025-12-03 21:34:22
추천0
[L:44/A:508]
루나♡
주토피아 2도 봐야하는데...
2025-12-03 21:32:32
추천0
[L:92/A:339]
유우카
이번주말에보죠???
2025-12-03 21:34:54
추천0
[L:60/A:302]
아기구름이
주디가 진짜.. 휴.. 여기까지..
2025-12-03 22:23:13
추천0
[L:92/A:339]
유우카
털ㅋㅋ
2025-12-04 12:13:37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2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수정/2021.11. 08] 자유게시판 규칙 안내 [3]
츄잉
2021-08-11 2 22353
79750 잡담  
조금 있으면
인간맨
2026-06-26 0 5
79749 잡담  
챗지피티가 요즘 폭력적인 것도 그려주네요... [4]
시온★다크불릿
2026-06-26 0 17
79748 잡담  
스텝밀할지 달리기 할지 추천좀 [4]
군침
2026-06-26 0 32
79747 잡담  
잣댓따 [4]
영원
2026-06-26 0 31
79746 잡담  
일본 살면서 느낀 지진 랭킹 갱신함. [4]
마슈
2026-06-26 0 41
79745 잡담  
주말에뭐하실예정이신지... [3]
삣삐마을
2026-06-26 0 36
79744 잡담  
우리팀 병신 하나는 [6]
아난타
2026-06-26 0 43
79743 잡담  
사람이 문제다.. [2]
아난타
2026-06-26 0 37
79742 잡담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도라지마크
2026-06-26 0 31
79741 잡담  
덥배마볼파티공개.. [6]
먼지먹는먼지˘˘
2026-06-26 0 51
79740 잡담  
빽종원은 파도파도 괴담이네 [1]
도플라밍고
2026-06-26 0 39
79739 잡담  
덥배마스터볼찍음
먼지먹는먼지˘˘
2026-06-26 0 21
79738 잡담  
푸키먼소드사고싶엇는데없네...
무법자
2026-06-26 0 16
79737 잡담  
[코인제작소] 조폐국 특별 발주 예고 ─ 5분 뒤 (21:30), 제작자 여러분의 힘이 필요합니다! ─ [참여하기]
[조폐국]
2026-06-26 0 8
79736 잡담  
내일 고메스퀘어감 [2]
2026-06-26 0 29
79735 잡담  
한번지니까연승해도반도안차네 [1]
먼지먹는먼지˘˘
2026-06-26 0 27
79734 잡담  
에어팟은 안올리겠지 [4]
카카시♡
2026-06-26 0 41
79733 잡담  
애플을 시작으로 전자제품회사들 다 소비자한테 전가할듯 [8]
456
2026-06-26 0 45
79732 잡담  
고메토마토피자먹엇음ㅋ [2]
무법자
2026-06-26 0 27
79731 잡담  
졌네.. [4]
먼지먹는먼지˘˘
2026-06-26 0 46
79730 잡담  
٩(・ิᴗ・ิ๑)۶ [4]
크츄다냥
2026-06-26 0 51
79729 잡담  
개인적으로제일싫은놈 [1]
먼지먹는먼지˘˘
2026-06-26 0 45
79728 잡담  
10연승찍어보고싶네 [2]
먼지먹는먼지˘˘
2026-06-26 0 34
79727 잡담  
유튭쇼츠보고 미역국 라면 인가 사서 먹어봄 [2]
20세기오타쿠
2026-06-26 0 40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