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귀멸의 칼날이 애니때문에 개떡상 한거면
유우카 | L:92/A:339
2,160/4,930
LV246 | Exp.4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506 | 작성일 2025-10-08 02:58:13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귀멸의 칼날이 애니때문에 개떡상 한거면

 

반대로 진짜 완전 뜰만한 작품이었는데

 

애니때문에 박살나서 그이상 못뜨고 주저앉는 만화들 있나

 

유튜브에선 약속의 네버랜드 많이 언급하긴 하던데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치피치피
약속의네버랜드는
애니망했는지도몰랐는데
솔직히애니때문에망했다하기엔
만화자체가노잼인듯?
2025-10-08 03:00:02
추천0
[L:92/A:339]
유우카
만화 자체에 한계가 있었구만..
2025-10-08 03:02:37
추천0
[L:55/A:607]
류드
백성녀와흑목사...
2025-10-08 03:02:06
추천0
[L:92/A:339]
유우카
그거 애니 망했었나요..
2025-10-08 03:02:58
추천0
젖수아
약랜 1기는 잘만들었음
2기때문에망했다고는하는데
솔직히약랜도 보육원탈출까지가고점이였지
그후로조금씩우하향느낌임..
물론재미있긴한데점점재미가떨어짐..
2025-10-08 03:02:33
추천0
[L:92/A:339]
유우카
만화 자체도 후반에 힘이 좀 딸렸던 모양이네..
2025-10-08 03:03:41
추천0
[L:1/A:19]
라도리
막상 생각나는게 없긴함...블아처럼 애니조지고도 잘나가는 작품도 있을테니..
2025-10-08 03:02:39
추천0
[L:92/A:339]
유우카
애니만 잘나왔으면 지금쯤 에덴조약 애니화 됐을지도 몰랐는데 아오
2025-10-08 03:04:13
추천0
[L:47/A:609]
원양채화
성우사건때매 평가 안좋은 작품있긴함

하트커넥트라고 ..
2025-10-08 03:04:40
추천0
[L:92/A:339]
유우카
검색해보니까 무슨 사건이 있긴 하네..
2025-10-08 03:05:24
추천0
젖수아
칠대죄 이거는 솔직히 좃망한 거 맞음
하필 하이라이트부분을 플래쉬애니보다도 못한 수준으로 만듬
2025-10-08 03:03:48
추천0
[L:92/A:339]
유우카
칠대죄도 많이 언급하긴 하더라..
2025-10-08 03:05:49
추천0
하라
약네랜 칠대죄도 1기는 잘뽑아서
그나마 베르세르크가 2016년인가 나온 애니화 개망한듯
2025-10-08 03:04:52
추천0
[L:92/A:339]
유우카
극장판이랑 달리 베르세르크 애니는 기억도 안나는거 보니까 개망한게 맞는듯
2025-10-08 03:07:41
추천0
[L:58/A:481]
류우게키사키
베르세르크?
2025-10-08 03:07:09
추천0
[L:92/A:339]
유우카
헬싱처럼 ova로 좀 안뽑아줄려나..
2025-10-08 03:08:08
추천0
456
네버랜드는 원래 1기분량 이후 평가가 점점 안좋아지긴 함
보육원 편은 물리력으로 안되니까 순수 두뇌싸움으로 헤쳐나가는 재미가 있었는데, 이후론 애새끼들이 총들고 괴물이랑 배틀함 ㅋㅋㅋ
2025-10-08 03:11:47
추천0
[L:92/A:339]
유우카
네버 아카이브 ㄷㄷ
2025-10-08 03:12:44
추천0
[L:45/A:739]
흑설공주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는데...
악당도 잘생기거나 이뻐야함

시작은 호로여도 끝은 아이젠이어야지
2025-10-08 11:51:20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2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수정/2021.11. 08] 자유게시판 규칙 안내 [3]
츄잉
2021-08-11 2 22363
79831 잡담  
날씨도좋은데나들이ㄱㄱ [16]
킴무제
2026-06-27 0 51
79830 잡담  
오늘은 이정도로 7접시 먹음 [7]
2026-06-27 0 53
79829 잡담  
옛날메이플에다가
군침
2026-06-27 0 26
79828 잡담  
메이플스토리 극장판 [6]
인간맨
2026-06-27 0 59
79827 잡담  
프랑스 역대급 더위 [10]
456
2026-06-27 0 58
79826 잡담  
명보햄 운 개좋아서 4강까지 가면 좋겠다 [14]
맛없어
2026-06-27 0 60
79825 잡담  
이제 경우의수 뭐뭐남음? [2]
깡통
2026-06-27 0 47
79824 잡담  
여름싫어단근들갑어디갓어 [4]
킴무제
2026-06-27 0 54
79823 잡담  
난 메이플클래식이 그리움 [4]
군침
2026-06-27 0 36
79822 잡담  
??? : 에어컨 없이 살았던 놈들이 탄소 절약 어쩌고 한 거냐. [3]
금희
2026-06-27 0 47
79821 잡담  
클래식이왤케유행할까 [6]
무법자
2026-06-27 0 54
79820 잡담  
자주 빼거나 교체한 이유가...
♥디지땅♥
2026-06-27 0 23
79819 잡담  
킹우의 수 근황 [19]
금희
2026-06-27 0 73
79818 잡담  
요새 유럽이랑 우리랑 기온습도 바뀌었대 [4]
456
2026-06-27 0 37
79817 잡담  
양산든 아줌마들중에 무개념 웰케 많지 [6]
군침
2026-06-27 0 45
79816 잡담  
쫄리는데그만할까..
먼지먹는먼지˘˘
2026-06-27 0 25
79815 잡담  
점심
인간맨
2026-06-27 0 15
79814 잡담  
이 개꿀조에서 [3]
2026-06-27 0 54
79813 잡담  
아이고힘들다 [5]
류드
2026-06-27 0 37
79812 잡담  
한요일보고싶네 [3]
화련
2026-06-27 0 50
79811 잡담  
여자 체취는 왜 이렇게 좋은걸까
도플라밍고
2026-06-27 0 33
79810 잡담  
스포 김상현 레어 교체좀 [1]
녹칠
2026-06-27 0 54
79809 잡담  
바보 [2]
456
2026-06-27 0 47
79808 잡담  
왜이런걸그리는거야 [5]
무법자
2026-06-27 0 64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