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조만간 영화관 문내리는곳 많아질듯
맛도리 | L:1/A:19
25/2,230
LV111 | Exp.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430 | 작성일 2025-08-06 23:18:29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N]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조만간 영화관 문내리는곳 많아질듯

올해는 400만 영화도 하나 없다던데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81/A:411]
노곤
영화값이너무나도비쌈
2025-08-06 23:19:54
추천0
[L:1/A:19]
맛도리
팝콘콜라들고가면 3만원정도인듯 비싸긴해
2025-08-06 23:46:40
추천0
킴무제
영화값만내려도정상화될듯
2025-08-06 23:20:12
추천0
[L:1/A:19]
맛도리
제가보기엔 영화값내려도 큰차이 없을듯
2025-08-06 23:47:03
추천0
[L:53/A:554]
사토노다이아몬드
18,000원
2025-08-06 23:20:49
추천0
[L:1/A:19]
맛도리
하긴 일반관보다 다 좋은곳보고싶으니까
2025-08-06 23:47:40
추천0
[L:55/A:607]
류드
꼴좋네요...
2025-08-06 23:21:39
추천0
[L:1/A:19]
맛도리
ㄹㅇㅋㅋ
2025-08-06 23:47:44
추천0
[L:46/A:692]
아이큐86
2만원돈주고 그걸왜가지 ㄹㅇ
2025-08-06 23:21:59
추천0
[L:1/A:19]
맛도리
솔직히 잘만든작품은 그돈내고 봐도 괜찮은데 먹어보니 똥인게 많아서 그럼
2025-08-06 23:48:16
추천0
에버나이트
비싸고 재미없어
2025-08-06 23:22:56
추천0
[L:1/A:19]
맛도리
솔직히 재미있으면 그가격이라도 봄
2025-08-06 23:48:36
추천0
[L:60/A:478]
이치노세아스나
블아 극장판이 필요함
2025-08-06 23:25:57
추천0
[L:1/A:19]
맛도리
ㄹㅇ..인간들 특전모으려고 다 볼듯
2025-08-06 23:49:01
추천0
[L:44/A:508]
루나♡
티켓값은 비싸졌는데 전체적인 영화의 수준은 예전만 못하구..
2025-08-06 23:26:24
추천0
[L:1/A:19]
맛도리
수준도 수준인데 코로나 이후로 직원도 줄이고 서비스 퀄리티는 상대적으로 낮아졌는데 가격은 비싸고 좀 그럼
2025-08-06 23:49:34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2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수정/2021.11. 08] 자유게시판 규칙 안내 [3]
츄잉
2021-08-11 2 22370
79912 잡담  
퇴근했는데 대형 사고 치고 나온거 같은데;; [2]
20세기오타쿠
2026-06-28 0 41
79911 잡담  
저 주먹감자 감독은 가나 가서도 우리속썩이네,, [15]
깡통
2026-06-28 0 48
79910 잡담  
씹새야 담배 한대만 줘바라 [2]
2026-06-28 0 74
79909 잡담  
롤체 역대급판 갱신함 [3]
군침
2026-06-28 0 89
79908 잡담  
서울국제도서전전리품 [18]
킴무제
2026-06-28 1 114
79907 잡담  
좋은밤 되세요. [1]
인간맨
2026-06-28 0 50
79906 잡담  
참교육이나 더 글로리는 딱 가상세계임 ㅋㅋㅋㅋ [2]
시온★다크불릿
2026-06-28 1 105
79905 잡담  
세상에 머릿속이 꽃밭인 사람이 많다고 느끼는 중... [7]
시온★다크불릿
2026-06-28 0 104
79904 잡담  
하루에전시회두개가는건무리구나 [3]
킴무제
2026-06-28 0 89
79903 잡담  
SBS 근황 [2]
인간맨
2026-06-28 0 104
79902 잡담  
님들아 간만에 스펙업 갈겻다ㅋ [3]
무법자
2026-06-28 0 86
79901 잡담  
유니크 결과 [7]
다이
2026-06-28 0 101
79900 잡담  
이스케이프더백룸존나무섭네요... [10]
서늘
2026-06-28 0 94
79899 잡담  
조금 있으면
인간맨
2026-06-27 0 27
79898 잡담  
근데 축구 옌스 존나 불쌍하긴 하네 [22]
금희
2026-06-27 0 130
79897 잡담  
방금 본 웃긴 영상 공유합니다.
백일
2026-06-27 0 62
79896 잡담  
이번주로또 [1]
무법자
2026-06-27 0 80
79895 잡담  
1시간 30분뒤 [18]
다이
2026-06-27 0 123
79894 잡담  
훗...
♥디지땅♥
2026-06-27 0 39
79893 잡담  
힘들다 [2]
화련
2026-06-27 0 96
79892 잡담  
피카츄vs아쿠스타 [1]
우쥬
2026-06-27 0 78
79891 잡담  
텔미
우쥬
2026-06-27 0 37
79890 잡담  
99프로 컷 [3]
유이
2026-06-27 0 101
79889 잡담  
구내염 퇴근하면 걍 알보칠로 지져야지 [12]
20세기오타쿠
2026-06-27 0 133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