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 이번화 후기

완전체 오로치몬도 겨우 잡았는데 여기서 오로치몬이 궁극체인 니즈헤그몬으로 진화하면서 어떻게 위기를 빠져나가나 했는데 이번에도 오메가몬이 나오네요.
근데 저번처럼 역동적으로 움직이지도 않고 너무 단순하게 움직이기도 하고 전체적으로 아쉬운 장면이었습니다.
데블몬도 나오던데 도대체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궁금하고요.
마지막으로 니즈헤그몬이 잠깐 말을 하는 장면이 나오길래 뭔가 사건의 진상이라도 말하나 했는데 별 의미는 없던 것 같네요.
저번화까지는 괜찮았는데 이번화는 많이 아쉽네요.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