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좌좀비들은 그냥 대가리 장식용으로 들고다님?
유이 | L:40/A:793
2,581/3,730
LV186 | Exp.69%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575 | 작성일 2025-07-31 22:09:33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좌좀비들은 그냥 대가리 장식용으로 들고다님?

 

 

처음에 일본이 협상했을때

일본 협상 개못했다 존나 까더니

 

유럽 결과보고

역시 일본이 병신 협상 했다고 존나 놀리더니

 

이번에 우리가 하니까

우린 선방했다고 정신승리하는거 보면 

진짜 대가리가 쓰레기인게 확실하다ㅋㅋㅋ

 

 

좌빨들이랑 언론사가 아무리 이빨까도

gdp 비율로 따졌을때

우리가 제일 높은게 나왔는데

선방했다고 이빨까면 결과가 달라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럼프가 찢이랑 정상회담하자고 말하면서 취임 축하한다고 말하는게

진짜 축하하는거로 들리냐?

호구새끼 물어서 잘털어 먹고  

그냥 립서비스 말하는거지

 

취임 축하한다고 하니까

진짜 축하 하는줄 아네 ㅋㅋㅋ

 어휴

 

 

 

관세협상 

붕어대가리 새끼들도 그 머리통으로 이해하게 요약해준다

  

한국은 노짱과 띵박이 FTA로 무관세라서 

이번 협상에 사실상 차 관세 0 > 15% 관세로 쳐맞게 되었다 

 

일본은 FTA 미체결 국가라서 기존 상호 관세에서 조금 늘어난거다

 

즉 한국은 이제 관세때문에 제품 자체 가격 인상이 되고

가격 메리트가 없어졌다는거지 

그럼 당연히 가격이 비슷해지니 한국기업이 일본기업보다 불리한거지

 

따라서 현대가 우위를 점할려면 미국에 공장을 더 지어야하는 상황이 일어나고

한국 공장 일감이 줄어드니까 

현기 인력을 줄어들겠지?

 

 

 

머리통이 장식인 좌빨새기들은

그냥 이걸로만 생각하는데

더 길게 보면 

 

 

찢의 외교력과

좌빨들 노란봉투법 콤보로

 

한국에서 미국 수출로

돈버는 기업들 미국 이전 각을 보게 만드는중이다 

 

노란봉투법 되든 안되든

곧 미국으로 러시가 시작되면

아마 양질의 일자리 구하기도 힘들고

경기 침체로 많이 힘들어질꺼다

 

그로 인해 범죄 발생~ 집단 자살 등등 일어나고

쓰레기 같은 너희 같은 좌빨 새끼들이 무슨 행동 할지 뻔하다 ㅋㅋㅋ

 

 

끝으로 내생각보다 더 빠르게 0% 성장이 곧 현실화 될꺼라 본다

49%의 쓰레기들 덕분에 독이 든 성배를 뽑았으니까

다 뒤져야겠지?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50/A:504]
쿠리
대선토론에서 무능한거 한껏 뽐냈는데 그거 보고도 뽑은 사람들 이해가 안됌
2025-07-31 22:13:33
추천0
[L:40/A:793]
유이
그냥 정치권쪽 좌빨들은 그냥 묻지도 따지도 말고 다 죽여야함
2025-07-31 22:28:09
추천0
[L:42/A:381]
이세계
어디서 부터 잘 못 된걸까요
2025-07-31 22:19:03
추천0
[L:40/A:793]
유이
찢이 당선하는 순간부터 끝장난거임
2025-07-31 22:27:24
추천1
[L:60/A:478]
이치노세아스나
머추
2025-07-31 22:47:38
추천0
[L:7/A:145]
인간맨
그냥 뭘해도 지지하니 말이죠.
2025-07-31 22:53:01
추천0
백인우월주의자
4050놈들은 실업자 되고
기초생활 놈들은 배급량이 반토막 나야 정신차릴듯
2025-08-01 11:18:30
추천0
깡패
아직방위비협상도남았다더군
2025-08-01 16:29:40
추천0
[L:40/A:793]
유이
조만간(8월 15일 정상회담때) 또 두들겨 맞을 예정
2025-08-02 00:07:00
추천0
유탸
문재인 안찍었다고 이새끼 문제인 안찍은 일베충이래요~~ 이러고 다니는 것부터 말 다했죠
좌파엔 정상인 없음
2025-08-01 21:22:21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계몽령 빨간약 사이트 [12]
456
2025-04-13 1 2134
정보공지
정치사회경제게시판입니다.
츄잉
2021-08-11 4 4428
34923 잡담  
쟤네 태극기를 왜 자꾸 거꾸로 다냐 ㅋㅋ [2]
다윗
2026-06-28 0 13
34922 잡담  
[단독] '투표용지 부족 사태' 공식 기록 남기지 않은 선관위…"사고로 안봐" [4]
인간맨
2026-06-27 0 51
34921 잡담  
미 국무부 차관보 "한국의 쿠팡 대우 만족 못 해”
인간맨
2026-06-27 0 19
34920 잡담  
[속보]이란 혁명수비대, “미군기지 타격” 발표…휴전 10일도 안 돼 충돌
인간맨
2026-06-27 0 20
34919 잡담  
견찰 수사실력 [1]
456
2026-06-27 0 59
34918 잡담  
??: 선관위 전체를 매수할수없으니 부정선거는 없다 [1]
456
2026-06-27 1 61
34917 잡담  
쪽팔린다 에휴 [12]
바쥬랑건
2026-06-26 0 124
34916 잡담  
IBM, 반도체 '1나노 벽' 깼다…파운드리 패권경쟁 지각변동 올까
인간맨
2026-06-26 0 39
34915 잡담  
'깐부 할아버지' 배우 오영수 강제추행 무죄 확정…기소 3년 반만 [2]
인간맨
2026-06-26 0 69
34914 잡담  
靑 “기업 자율 투자” 野 “기업 팔 비틀기”
인간맨
2026-06-26 0 34
34913 잡담  
與 "헌법 개정해 선관위 해체·구성방식 변경" [2]
인간맨
2026-06-26 0 67
34912 잡담  
법원, '잠실 투표지' 증거보전 신청 재차 기각 [4]
인간맨
2026-06-26 0 109
34911 잡담  
모스 탄 “이재명, 부정선거 책임져야… 국회 대다수는 가짜”
인간맨
2026-06-25 5 138
34910 잡담  
자혁이 욕먹는 이유 [11]
아쿠아
2026-06-25 0 173
34909 잡담  
선관위, 308㎞ 떨어진 전남 인쇄 업체와 18차례 5억여 원 규모 수의계약 [2]
인간맨
2026-06-24 1 173
34908 잡담  
블룸버그: 한국 레버리지 규제 진행 할려고 한다.
인간맨
2026-06-24 1 98
34907 잡담  
[단독] 행안부, 지방선거 당일 중앙선관위와 6차례 통화
인간맨
2026-06-24 0 64
34906 잡담  
전한길 왜 윤어게인 버린 거 같지 [13]
다윗
2026-06-24 0 193
34905 잡담  
(팩트) 바로 말했네 ㅋㅋ [2]
Sam572품번
2026-06-24 1 949
34904 잡담  
(꼭봐라) 대단하다 진짜...(최종 수정) [7]
Sam572품번
2026-06-24 5 2141
34903 정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시노
2026-06-24 2 159
34902 잡담  
양키햄들도 한국식 소득세 보고 어이없어하노 [10]
456
2026-06-23 0 263
34901 잡담  
[속보] 이스라엘군 총격에 레바논 남부서 사망자 다수 발생
인간맨
2026-06-23 0 78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