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대선 이겼으니까 러시아 이야기 좀 하겠음ㅋㅋㅋ
유이 | L:59/A:408
388/2,830
LV141 | Exp.1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462 | 작성일 2022-03-16 22:40:2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대선 이겼으니까 러시아 이야기 좀 하겠음ㅋㅋㅋ

 

러시아 친구들 이야기인데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러시아

망했지만 그래도 세계 넘버2 아닌가 싶어서

 

침공 당시에

나도 솔직히 우크라이나 3일컷 예상했고

다들 그렇게 생각했을꺼라 생각함 ㅋㅋㅋㅋ

 

근데 막상 까보니까 러시아새끼들 다 병신이라서

싸우지도 않고 무기 다 버리고 도망치는거 보면서 (포로로 잡힌 징집병 말하는거임 )

나중에 우리도 전쟁나면 저러는거 아닌가 싶었음ㅋㅋㅋㅋㅋ

 

 

 

본론으로 들어가서

러시아 친구들이 ㅈ발리는 원인을 찾아보니까

러시아 똥별들이 존나 해처먹어서 전투기 가동률이 50%가 안된다고함 ㅋㅋㅋㅋㅋㅋㅋ

즉 비행기는 존나 많아도 날수있는게 반도 안된다는 이야기지 

얼마나 ㅈ됬나면 극동아시아에 있는 전투기를 끌고 갈만큼이니 개씹창수준이라는거지 

 

그리고 우크라이나 상공을 날아다니는 전투기가 하루 출격 200회 수준이라던데

미국 항공모함 전투시 날라다는게 전투기가 200회라니까 

왜 우크라이나 친구들한테 발리는지 알겠지?

(출격횟수가 적다는 의미가 아니라 러시아 이만큼 부폐했고 종이 호랑이급이였다는 의미임)

 

지금 러시아 친구들 장비들도 군용 무전기가 없어서

사제 무전기 쓰다가 도청 당해서 털리고 ㅋㅋㅋㅋ

어째든 막장 중에 막장이라는거지

 

내가 느끼는점은

마치 청나라 말기때 부폐한 청나라 같은 느낌이라 할까??? ㅋㅋㅋㅋ

 

 

무슨 이야기를 할려고 이렇게 길게 썼냐면 

군납 비리가 이렇게 우리의 숨통을 조일수 있으니 잘 지켜봐야 한다는 이야기와

군인들이 정신상태가 중요하다는 이야기를 하고 싶었음 ㅇㅇ

 

 

뻘소리 들어줘서 ㄳ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25/A:414]
아난타
난 이재명이 러시아의 뭘 믿고 그쪽에 줄 서려고 했는지가 궁금하던데
2022-03-16 22:52:50
추천0
[L:59/A:408]
유이
중국몽 꾸는 새끼가 뭔 생각 있어서 그런거겠음?
걍 미국 싫어하는거 아니까 하고 러시아한테 원자재나 수입품 살떄 이득 볼려고 한게 다겠지 뭐 ㅋㅋㅋ

+ 러시아 or 중국 애들 만진당에 자금 대준다는 이야기가 있음 ㅋㅋ
그래서 그럴지도?
2022-03-16 23:00:57
추천0
[L:25/A:414]
아난타
암튼 줄 잘못 섰다가 우리나라도 같이 뒤질뻔했는데 진짜 왜 이렇게 뻔뻔함 이번 대선 때 민주당 찍은 인간들 47% 어떻게 생각하나 모르겠네 러시아는 자원이라도 있지 우리나라는 뭐가 있다고
2022-03-16 23:46:00
추천0
[L:59/A:408]
유이
재넨 묻지마 민주당 애들이
태극기 부대보다 더 많음
2022-03-16 23:49:29
추천0
츄츄트레인
치트키 쓰고 진거임

부정선거 필살기 시전했는데 졌음
2022-03-18 06:22:07
추천0
[L:7/A:145]
인간맨
훈련에 지치고 보급은 안오고 명분도 없어서 러시아군이 제대로 못싸우는 게 가장 큰 이유라고 하더군요.
2022-03-16 23:14:41
추천0
[L:59/A:408]
유이
명분도 명분이긴한데 보급 병신이라 도망친게 더 맞는듯ㅋㅋㅋ
2022-03-16 23:49:59
추천0
[L:59/A:321]
후부키
우리나라 군에도 러시아 꼬락서니 보면서 뜨끔한 중간간부놈들 은근 있을 것 같네요
2022-03-17 11:29:16
추천0
츄츄트레인
박근혜때는 목함지뢰 터졌을때 군복인증하고 불러만 주십쇼 하면서 했는데

5년만에 러시아를 보니까 남일같지않음;; 군인을 개차반으로 대했으니 누가 목숨을 바치겠음
2022-03-18 06:23:07
추천0
[L:59/A:321]
후부키
중국이 의도치 않게 순기능 한건 했다는 설도 있네요. 원래 더 빨리 침공하려고 했는데 시진핑이 베이징 동계 올림픽 끝날때까지만 기다려 달라고 해서 그거 기다려 줬다가, 마침 또 지구온난화 때문에 라스푸티차도 예상보다 일찍 발생해서 그것 때문에 기갑웨이브가 진흙탕에 빠졌다는 설도 있어요ㅋㅋㅋ
2022-03-16 23:40:27
추천0
[L:59/A:408]
유이
짱개 덕분에 기다린거 맞음 ㅋㅋ
러시아친구들이 우크라이나를 너무 허접하게 보고 허접하게 작전짜서 발린듯 ㅋㅋ
2022-03-16 23:41:46
추천0
[L:59/A:321]
후부키
나폴레옹과 히틀러 침공을 라스푸티차 덕분에 막아놓고 자기네가 처들어가서는 그거에 당하네요
2022-03-16 23:51:32
추천0
[L:59/A:408]
유이
그냥 준비 잘하고 팼으면 걍 발랐을듯
준비를 넘 대충하고 붙어서 발린거라고 밖에 안보임 ㅋㅋㅋ
2022-03-17 00:16:21
추천0
[L:38/A:355]
Asterisk★
기름 부족한 것도 중간에 삥땅친게 맞을듯 ㅋㅋ
노획한 전투식량도 유통기한 15년에 끝난 것들 이던데
2022-03-17 00:28:49
추천0
[L:59/A:408]
유이
산유국에서 기름이 부족해서 멈추는게 말인가 싶음 ㅋㅋㅋ
ㄹㅇ 북한군처럼 현지조달 전술쓴건가 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2-03-17 00:30:13
추천0
[L:47/A:546]
456874
방산비리 못잡으면 우리나라 미래가 어두움 ㄹㅇ
2022-03-17 01:12:11
추천0
[L:59/A:408]
유이
크든 작든 해처먹으면 ㄹㅇ 다 사형시켜야함
2022-03-17 02:00:01
추천0
[L:36/A:604]
티베리우스
방산비리때려잡고 여가부랑 혐인지감수성인지 뭔지 개풀떼긴지 그딴데 들어가는 예산 다 삭감해서 남는돈으로 직업군인이든 소집군인이든 군인들 처우개선하는게 맞맞음
2022-03-20 16:12:39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계몽령 빨간약 사이트 [12]
456
2025-04-13 1 2078
정보공지
정치사회경제게시판입니다.
츄잉
2021-08-11 4 4379
34888 잡담  
정보통신망법 7월 7일 입법 반대
다윗
2026-06-22 0 20
34887 잡담  
투표용지 부족부터 '몰디브 외유성 출장'까지…선관위 수사 확대
인간맨
2026-06-21 0 29
34886 잡담  
성주→오산 이동 주한미군 사드 발사차량 6대 모두 복귀 [4]
인간맨
2026-06-21 0 73
34885 잡담  
언론은 보여주지 않는 부정선거 재선거 시위 [6]
요츠바랑
2026-06-21 2 143
34884 잡담  
주식으로 번 돈은 부동산 못가게 막는다네 씨발ㅋㅋㅋ [4]
456
2026-06-21 0 101
34883 잡담  
한국 1호 SMR, AI 전력난 게임체인저 될까 [9시 뉴스]
인간맨
2026-06-20 0 46
34882 잡담  
황교안: 한국은 미국과 함께 간다 [3]
456
2026-06-20 1 121
34881 잡담  
세종서 “개표 날짜 불일치”…시장 후보자 선거 무효 소청 [1]
인간맨
2026-06-20 0 74
34880 잡담  
영국서도 ‘中간첩’ 적발…경찰 위장해 ‘홍콩 운동가’ 위치 파악 [2]
인간맨
2026-06-20 7 170
34879 잡담  
이건 진짜 사이비종교아니냐고ㅋㅋ [5]
456
2026-06-20 4 202
34878 잡담  
전시작전권 전환 조건… 美의회, 까다롭게 법 고친다 [4]
인간맨
2026-06-20 0 95
34877 잡담  
“선관위 해외 출장에 민주당 직원 동행” [4]
인간맨
2026-06-20 5 219
34876 잡담  
"선관위 투표용지 예산 145억인데...실제 집행액은 82억" [2]
인간맨
2026-06-20 0 72
34875 잡담  
주진우 “선관위 수의계약 상위업체, 친민주당 인사가 사외이사”
인간맨
2026-06-20 0 44
34874 잡담  
[단독]노태악, 선관위서 수당 4년간 1.8억 받아…3배 ‘셀프 증액’도
인간맨
2026-06-20 0 37
34873 잡담  
[단독] '투표자 수 불일치' 서울 강남 전역서 대거 발견 … 선거 관리 기본도 못 지킨 선관위 [2]
인간맨
2026-06-20 0 73
34872 잡담  
"단순한 부실선거였다면 영장 발부되지 않았을 것" [1]
456
2026-06-19 0 77
34871 잡담  
현직 선관위 직원 양심선언 [1]
요츠바랑
2026-06-19 7 356
34870 잡담  
장동혁 과로로 입원 [2]
2026-06-19 0 110
34869 잡담  
하... 민주당 좀 뽑지마라 [4]
베지터
2026-06-17 9 747
34868 잡담  
[속보] 내년도 최저임금 업종별 차등 적용 부결
인간맨
2026-06-18 0 56
34867 잡담  
[속보] '꿀보직' 17개 시·도 선관위원장, 한달에 하루꼴로 출근 [2]
인간맨
2026-06-18 0 108
34866 잡담  
"의견서 보내" '반격' 시작?.."헌재도 사법 심사 대상" 제대로 붙었다 (자막뉴스) / SBS
인간맨
2026-06-18 0 53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