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그네가 정치를 잘했다고 하는 애들은 ㄹㅇ 무뇌
나라의 기강 얕보여서도 안되고
어느나라에서 뒤쳐져도 한나라의 대통령으로서 리더십을 보여야하는데
자신감은 커녕 뭣하나 할줄 아는게 있었냐?
그리고, 한국 정치 걔가 했냐?
그냥 밑에 있는 애들이 최종결론을 따르고
순실이가 시키는 건 거의 다 했을텐데
본인이 한건 사치 부리기 세금으로 명품백 많은 거 자랑 한거 밖에 더 되냐?
그리고 다른 해외나라에 가서,
정상회담할때 했던 연설이 뭔지는 알고들 있냐?
"아, .그 .. 나는, . 저는.. 아 네...." 이게 끝이다 ㅋㅋ
당시 오바마 대통령이 "한국 대통령은 허수아비인가?"라는 말을 내 뱉었지, 그때 니들 할말 없어서 오바마한테 ㅈㄹ도 못했잖아
일본 아베 총리가 서명 하고 있을때,
ㅈㄴ 비서 마냥 두손 공손하게 싸인을 기다리는 자세로 약한 나라 인증하는 거잖아
약한건 맞지만 왜 굽신해야하는데?
세월호때 배는 가라 앉고, 있는데
대책 마련 비상소집 할때, 대통령은 뭐하고 계셨어요?
쉬는 날도 아니고 출근 하는 날이라고 하는데
왜 연락도 안되고, 뭐하고 있었냐는 말에 답도 안했잖아.
그네가 대통령이었을때 그때 다들 불만들 많이 가지며,
얼마나 분노가 많았었냐?
지금은 다 잊혀지고 사르르 힘 없는 노인이 되어 있고 병원 진찰 등 뉴스를 띄우니 석방해도 잠잠하지 ㅋㅋ
제발 잘했다고 칭찬하지마라







추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