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진짜 속들 보인다
공발업질럿 | L:39/A:364
432/1,330
LV66 | Exp.3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 | 조회 358 | 작성일 2022-02-26 19:17:53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진짜 속들 보인다

"차라리 안철수가 나은듯"

 

이라고 말하는 사람 중 99.99%는 찢자이밍 지지자임ㅋㅋㅋㅋ 찢자이밍 지지한다고 하면 욕쳐먹을거 같으니까 만만한 안철수 골라서 그러는거 개티남 진짜;

개추
|
추천
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29/A:388]
이지안
응 아니야. 난 안철수 찍을거임
2022-02-26 19:19:35
추천0
[L:39/A:364]
공발업질럿
현 시국에서 안철수 찍으면 찢자이밍 된다는건 아시고 계시죠?
2022-02-26 19:19:54
추천0
[L:29/A:388]
이지안
그것도 좋진않은데... 윤이 이끄는 국힘당이 되는게 더싫어
2022-02-26 19:23:02
추천0
[L:39/A:364]
공발업질럿
ㅇㅇ 나도 싫음. 근데 뭐 어쩌겠음? 사람 보고 뽑음? 정책, 공약을 보고 뽑아야지. 2030에 가장 잘 맞는 반중, 반페미, 여가부페지를 들고 나왔는데 이랬는데도 지지안하고 표 안 주면, 나중에 그 누가 우리들을 위한 정책을 내놓을 것이며, 공약을 내줌? 그냥 싫다고, 그깟 허상에 불과한 양비론에 빠져 "흥칫뿡, 난 윤도 싫고 이도 싫어. 안 갈 거야" 그래서 뭐 달라짐? 이도 안도 결국 꼴페미에 찢자이밍은 대놓고 중국에 나라 가져다 바치겠다고 하는 놈인데, 대체 뭘 보고 그러는거임?

정치인을 보1지 말고 정책 공약을 보셈. 누굴 위한 정책인지, 공약인지. 여기서 윤 안 된다? 2030말을 누가 들어주겠음? 누가 2030을 위한 정책, 공약을 내주겠음? 안철수 공약도 따지고보면 페미들을 위한 공약, 정책이지, 남성들을 위한 것이 아님.
2022-02-26 19:27:57
추천0
[L:29/A:388]
이지안
무슨소린진 알아. 근데 개인적으로 국힘당은 너무 타락한 정치인 모임같은 느낌이 있어. 그들 본체가 박근혜 전면 지지하고 서포트했던 애들인거 알고있지?

그리고 개인적으로 내가 가장 정책 공약이 현실성있고 맘에드는건 안철수라서 난 안철수찍는거야 ㅇㅇ
2022-02-26 19:30:17
추천0
[L:39/A:364]
공발업질럿
ㅇㅇ 그니까 니가 본 그 공약들이 사실은 널 위한 공약들이 아니란 거지. 아 뭐 페미쪽이면 그럴수도 있겠네.
타락한 정치인의 모임? 이거라면 민주당이 더 심한데, 이건 알고나 있음? 박근혜 전면 지지했던게 몸통이고 뭐고 그게 뭔 상관임? 문재앙이랑 민주당이 나라를 아주 10창내놨고 중국에 설설기는 나라가 되어버렸는데 여기서 뭘 또 따져가면서 함? 본체가 박근혜 지지? 서포트? 걔네 이미 다 나가리됨. 지금 중심은 이준석임ㅇㅇ

그리고 그런식으로 "에휴.. 다 됐다, 다 나쁜놈들이야" 라고 하면 뭐가 바뀜? 윤석열도 페미 인사 영입했다가 철회했고, 주기적으로 지지자들이 계속 어필을 해줘야 정치인들도 정신을 차리는거지. 그딴 개 병1신 같은 양비론을 들고 오면 우리는 계속 소외받는거임.

둘 다 나쁜놈이라고 하는데 누가 우리를 위한 공약과 비전, 정책을 제시해줌? 나같아도 안 해줌. 이러니까 욕쳐먹는거고
2022-02-26 19:33:02
추천0
[L:29/A:388]
이지안
ㅇㅇ 그래서 난 안철수 뽑는거임 내소신대로 내가 원하는 정치인을 지지하는거임. 안철수가 안되더라도 지지율을 많이 얻으면 그사람한텐 정치적 힘이 생겨. 다음대선도 노릴만하고.
2022-02-26 19:38:02
추천0
[L:39/A:364]
공발업질럿
거.. 미안한데, 안철수는 정치 생명 끝내놔야됨. 단일화 가지고 계속 장난질 치는데, 개빡치는데. 다음 대선을 노린다고? ㅅ8 절대 나오지마라 ㅋㅋㅋㅋㅋ 안철수는 절대 나오면 안됨.
2022-02-26 19:39:01
추천0
[L:29/A:388]
이지안
이번에 마지막에 단일화 이야기 꺼냇을땐 살짝 실망했는데, 다시 철회했잖아.
사람 자체는 똑바로 박힌사람이라 생각해. 토론하고 말하는것만봐도
2022-02-26 19:41:10
추천0
[L:39/A:364]
공발업질럿
토론하고 말하는것만 봐도? 난 그래서 더더욱 오면 안 된다고 생각함. 생각을 해보셈. 안철수 측근들이 왜 안철수를 떠날까? 단순히 의견이 안 맞아서? 아니지. 현재 국당 자체가 오직 안철수를 위한 당이고, 지 정치적 욕심, 단일화 장사를 하기위한 도구와 수단일 뿐임. 사람들이 다 도망치는건 그러는 이유가 잇어서 그런거임
2022-02-26 19:43:53
추천0
[L:60/A:503]
소나기
지금 상황에서 철수 뽑아봤자 당선되지도 않을거고 만약 되더라도 국정운영이 제대로 될지도 의문임.
2022-02-26 19:37:18
추천0
[L:39/A:364]
공발업질럿
애초에 간보는 놈인데다 국당도 되게 작은 정당이고, 계속 단일화 협상에서 통수를 놓는데 절대 무리임. 오히려 민주당이 하자는대로 끌려다니다가 베네수엘라 열차타고 사라짐. 이런데도 안철수를 뽑겠다는건 나는 찢 지지자이오, 라고 하는거랑 똑같은 소리.
2022-02-26 19:38:13
추천0
[L:29/A:388]
이지안
솔직히 민주당이나 국힘당이나 누가되든 그 5년으로 대한민국이 망하거나 그러진 않아. 원래 이렇게 왓다갓다 하면서 밸런스잡는게 정치임.
여기서 제일중요한건 자신의 소신대로 자기를 대변할수있는 정치인을 지지하는거라고 생각해.

"상대가 되면안되니까" 내가 공감하지도 않는 반대편을 뽑는다? 이건 오히려 아니라고봐
2022-02-26 19:39:51
추천0
[L:39/A:364]
공발업질럿
지금 민주당 후보가 누구임? 안희정임, 문재인임, 아니면 이낙연임? 다 아니고 이재명이지? 이재명이 되면 나라 망하는게 맞다니까 그 5년으로? 아니, 애초에 170이상의 거대 정당을 가지고 있는데, 기축통화국 발언이나 하는 멍청한 인간이 강력한 힘을 등에 업고 있으면 5년이 뭐임 3년도 안 걸린다. 원래 이렇게 왔다갔다 하면서 밸런스 잡는게 정치라고? 근데 지금 대한민국은 그러면 안 됨. 지금 민주당 놈들이 전부 586 운동권에 할 줄 아는건 없고 북한 중국 후장만 쳐빠는 놈들인데 이런 놈들이랑 밸런스를 잡아야한다고? 아니 뭐 새우깡 10만원에 시골집 단칸방이 50억인 시대에 살고 싶은거임?

소신도 소신 나름임. 소신있게 가다가 망하면? 그 소신, 꺽을줄도 알아야 멋있는거임. 님 처럼 그러는 건 소신이 아니라 어리석은 짓이라고 하는거임.
2022-02-26 19:42:34
추천0
[L:29/A:388]
이지안
응 아니. 길게보면 내가 맞을거야
2022-02-26 19:56:59
추천0
[L:39/A:364]
공발업질럿
길게보면 내가 맞지 넌 틀렸어. 그 개같은 양비론부터 버리고 와줄래?
2022-02-26 19:58:07
추천0
[L:25/A:607]
갓메미
철수는 진짜 정치 그만두고 평소에 봉사하는 의료 생활만 계속 이어나가도
존나 빨릴 수 있는데...그놈의 정치가 뭔지
2022-02-26 21:54:30
추천0
페미니스트
무슨 말 하고싶은 건지는 알겠는데 안철수 낫다고 말하는 게 찢자이밍 지지자라고 말하는 건 비약이 좀 있음.

당장 나도 빨갱이새끼들 멸공당하길 바라서 윤두환이 찍을 생각이지만, 찢재명이든 윤두환이든 이 두 버러지새끼들보다 안이 낫다고 생각하는데
2022-02-26 23:54:04
추천0
[L:51/A:503]
흑설공주
무지성 국힘당이 싫어 말하기전에 민주당이 지금 무슨짓을 하고있는지부터 보는게 필요하죠
2022-02-27 00:53:41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계몽령 빨간약 사이트 [12]
456
2025-04-13 1 2088
정보공지
정치사회경제게시판입니다.
츄잉
2021-08-11 4 4389
34895 잡담  
하이닉스, 삼전 제치고 시총 1위…우선주 포함시 삼전 1위 사수(종합2보)
인간맨
2026-06-22 0 17
34894 잡담  
[단독] 정청래, 사퇴 직전 당직자 승진·전보 인사... 당내 일각 “부적절”
인간맨
2026-06-22 0 20
34893 잡담  
이화영 판결문보니…"위증은 진술번복·직권남용은 공소권 남용"
인간맨
2026-06-22 0 31
34892 잡담  
환율, 달러 강세에 열흘 만에 1,530원대로…장중 1,540원 육박
인간맨
2026-06-22 0 24
34891 잡담  
재검표 받아들였다…'124표 차' 충주시장 투표지 수개표
인간맨
2026-06-22 0 35
34890 잡담  
정보통신망법 입법 반대 청원 10만이 넘었으니 [2]
다윗
2026-06-22 0 54
34889 잡담  
추경 물가에 끼치는 영향 없다면서 2차추경 밑밥까는중
456
2026-06-22 0 38
34888 잡담  
[단독] 北 철책 남하, 군사분계선 80m 코앞까지 밀고 내려왔다 [출처:중앙일보] [1]
흑설공주
2026-06-22 6 168
34887 잡담  
투표용지 부족부터 '몰디브 외유성 출장'까지…선관위 수사 확대
인간맨
2026-06-21 0 41
34886 잡담  
성주→오산 이동 주한미군 사드 발사차량 6대 모두 복귀 [4]
인간맨
2026-06-21 0 93
34885 잡담  
언론은 보여주지 않는 부정선거 재선거 시위 [6]
요츠바랑
2026-06-21 4 185
34884 잡담  
주식으로 번 돈은 부동산 못가게 막는다네 씨발ㅋㅋㅋ [4]
456
2026-06-21 0 124
34883 잡담  
한국 1호 SMR, AI 전력난 게임체인저 될까 [9시 뉴스]
인간맨
2026-06-20 0 54
34882 잡담  
황교안: 한국은 미국과 함께 간다 [3]
456
2026-06-20 1 153
34881 잡담  
세종서 “개표 날짜 불일치”…시장 후보자 선거 무효 소청 [1]
인간맨
2026-06-20 0 83
34880 잡담  
영국서도 ‘中간첩’ 적발…경찰 위장해 ‘홍콩 운동가’ 위치 파악 [2]
인간맨
2026-06-20 7 214
34879 잡담  
이건 진짜 사이비종교아니냐고ㅋㅋ [5]
456
2026-06-20 4 224
34878 잡담  
전시작전권 전환 조건… 美의회, 까다롭게 법 고친다 [4]
인간맨
2026-06-20 0 105
34877 잡담  
“선관위 해외 출장에 민주당 직원 동행” [4]
인간맨
2026-06-20 5 272
34876 잡담  
"선관위 투표용지 예산 145억인데...실제 집행액은 82억" [2]
인간맨
2026-06-20 0 89
34875 잡담  
주진우 “선관위 수의계약 상위업체, 친민주당 인사가 사외이사”
인간맨
2026-06-20 0 50
34874 잡담  
[단독]노태악, 선관위서 수당 4년간 1.8억 받아…3배 ‘셀프 증액’도
인간맨
2026-06-20 0 49
34873 잡담  
[단독] '투표자 수 불일치' 서울 강남 전역서 대거 발견 … 선거 관리 기본도 못 지킨 선관위 [2]
인간맨
2026-06-20 0 91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