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사태 보고 느꼈다
미국을 믿긴하지만
뉴욕이 핵무기 맞을수 있다면 서울을 포기안 할수 있을까???
미국도 중요할때 통수칠수 있다는걸 배웠다
누구도 믿어선 안된다
그리고 이재명은 절때 당선되면 안된다는걸
확신이 생겼다
우크라이나 전쟁전에는 친구들한테 찍고 싶은거 찍으라고 했는데
이젠 무조건 윤석열 찍으라고 해야겠다
우크라이나처럼 당할빠에
미국 응디 뒤에 숨어서 무기 존나 사고 베프되어서
핵무기 한국에 배치하고 짱개랑 빨갱이 조질수 있게
항상 대비해야한다....
선제타격하자니까 전쟁광?
핵무기 배치 반대?
사드 배치 반대?
이새끼들은 다 간첩임
반박시
아무튼 내 말 맞음
다 필요없고
그니까 윤석열 찍어라







추천



이 상황에서도 이재명 찍는다 같은 소리하면 진짜 죽여버린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