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씨~빨 미접종잔데 ㅈ같네
야마토 | L:0/A:0
246/390
LV19 | Exp.6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4 | 조회 399 | 작성일 2022-01-13 01:26:17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씨~빨 미접종잔데 ㅈ같네

예전에 여기다 미접종자라 글 올린거 같은데 그때는 댓글에 그래도 맞는게 좋다는 댓글이 대다수였지만

 

난 안맞았다.

 

부모님이 그렇게 권유해도

 

난 안맞앗다.

 

내 몸에 넣는게 몸에 좋은건지 안좋은건지 증명도 안됐는데 어케 맞냐?

 

백신이라 하면 그냥 게임에서 나오는 엘릭서처럼 다 좋은건가? ㅋㅋㅋ

 

백신안에 수산화그래핀이 검출됐다하고 또 누구는 기생충이라 하고 진실은 뭔지 모르지.

 

하지만 현재 접종률 96%찍은 시점에서 고작 미접종자 비율인 4%를 위해 이렇게까지 반대 내용을 급부하고 발표하는게 이게 이유가 없어서 그럴까.

 

유튜브 함익병 선생님 영상은 왜 자꾸 지우는건데?

 

어떻게 어떻게 입수해서 3부까지 다 시청했는데 역시 안맞길 잘했다는 생각밖에 안든다.

 

여기도 당연히 접종자가 많아서 불편한 진실을 전해드리는 것 같아 미안하긴 하지만 쉽게 생각해보면 다 나옴.

 

지금까지 10대 코로나 관련 사망자는 2년간 0명이었는데 근 한 달간 백신 맞고 10대 두 명 죽었음 ㅇㅋ?

 

20대 사망자는 20대가 600만인가 그런데 거기서 22만명이 확진임. 그리고 코로나 관련 사망자 16명임.

 

근데 백신 맞고 죽은사람은 2배 이상임. 계속 갱신중 ㅋㅋㅋ. 2년동안 16명이었는데 반 년만에 30명 찍음.

 

백신 패스를 겁나서 접종한다?

 

이건 진짜 개돼지를 자청하는거임. 

 

코로나가 위중증을 줄여준다?

 

그럼 코로나 사망자보다 백신 사망자가 거의 모든 연령대에서 2배 이상인 이유는 어떻게 설명함?

 

내가 보기에 코로나는 감기의 상위 호환이지만 절대 A형, B형 독감 수준에는 못미침.

 

그도 그럴것이 A, B형 독감 예방한다 해서 전 국민한테 백신 다 맞히진 않음.

 

위험한 사람들만 선별해서 어릴 때 따로 맞히지(10세 전후로 알고있음) 이 코로나라는 언론의 부풀리기 공포 조성에 다들 너무 선동을 쉽게 당하는듯.

 

만약 진짜 위험하고 무서운 질병이면 국민들은 알아서 밖에 안나감.

 

근데 정부에선 반대로 코로나는 무서우니까 거리두기 하고 백신 패스 도입하며 맨날 코로나로 사망자 내보내는거 자체가 코미디임.

 

진짜 무서운 질병이면 그렇게 안한다는게 point

 

그리고 이번 설 연휴에 앞서서 정부는 인원 제한 또 걸었더라???

 

ㅋㅋㅋ 이게 정치방역이 아니고 뭐냐

 

또 사람 여러 명 모이면 정권교체 해야한다고 어른들 입모아서 얘기하니까 그거 막으려고 거리두기, 인원 제한 거는거 안봐도 뻔함.

 

지금 확진자가 저번달보다 조금 줄었다고 안심할게 아님.

 

당연히 방학하고 겨울이니까 활동량이 줄어서 보이는 효과일 뿐.

 

혹여나 코로나 걸린다 해서 우리 나이대에는 절대 죽을 질병이 아님.

 

언제까지고 정치방역에 이용해먹으려는 코로나와 거리두기, 인원 제한 걸어서 지지율 유지하려는 이 개같은 정부에 대해서 다시금 환멸감을 느낀다.

 

앞으로 내 인생에 있어서 민주당 뽑을 일은 절대 없다.

 

뭐 여기 댓글 달리는거 예상이 대충 가는데... 말은 줄일게.

 

하고싶은 말 넘 많은데 화장실 급해서 더 얘기하고 싶은거 있으면 댓글다삼

개추
|
추천
4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29/A:565]
A난타
흑흑 2차어제맞았지만 응원합니다.
2022-01-13 01:43:12
추천0
[L:29/A:565]
A난타
혹시 스피카 스튜디오 보시나요. 거기선 mRNA 기술을통한 나노칩실험이라 카던데.
합리적으로 생각해도 3상 안된거 개에바고
음모론 적으로 백신을 위한 코로나같구 종식될때쯤 오미크론으로 기강잡는거
저 헌혈할때빼고 심장 무리느낀적없는데
백신 1차이후 부작용 심하네용. 언제 한번 큰병원가볼생각이에용.

빌빌빌이 다음은 천연두 각 날카롭게세우는걸보면. ㅎㅎ...
2022-01-13 01:48:13
추천0
야마토
전 주변에 코로나 걸린 사람도 꽤 있고 백신 맞은 사람밖에 없어 이런 얘길 누구한테 하지도 못하는 사람인데요.
코로나로 인해 평생 부작용을 안고 사는 사람은 한 명도 없이 그냥 자가격리 2~3주하니 대부분 평범하게 일상생활 무리없이 하고 있으나 백신 맞고 돌아가신 분이 2분 계시고 백신으로 인해 부작용 겪은 사람도 2분 계셔요.
당연히 병원에서 진찰해도 백신과 인과관계가 없다고 얘기하겠지만 그래도 어떤 증상인지 확인하는게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요즘은 여론이 많이 바뀌어서 의사들이 정부를 상대로 소송도 걸고 있으니 다음주까지 법원에서 어떤 판결을 내릴지 지켜볼 대목이네요.
mRNA기술은 애초에 처음부터 안믿었습니다.
지금까지 mRNA로 임상실험한 적이 한 번도 없었는데 지금 코로나 백신으로 만든게 최초라고 하더라고요.
오미크론이 등장했다는 것은 일단 코로나가 종식되긴 할건가봐요.
2022-01-13 01:56:15
추천1
야마토
스피카 스튜디오는 잘 모르겠어요. 음모론은 최대한 배제하고 과학적 근거를 보려고 해서 ㅎ.. 그래도 혹시 모르니 알아둘게요
2022-01-13 01:58:06
추천0
[L:29/A:565]
A난타

(주장하시는게 맞다면) 현직 한인 미국 간호사분이 하는 사이트입니다.
동영상 무섭긴하고 정황을 들어 이야기하긴하는 성향이있긴한데.

막 렙틸리언 이런 말도안되는게 아닌이상.음모론이 받아들이기에 터무니없는스케일이라그렇지 사실 ... 황당무계하다고만은 생각되지않거든요.

곽학 기술적인 동영상 .위주로 봐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2022-01-13 03:18:32
추천0
[L:47/A:546]
456874
걍 우리세대는 안맞은게 승자임 ㅇㅋ
백신맞으면 감염이안되나? x 백신맞으면 전파를안시키나? x
백신 부작용 발생하면 제대로 치료가 되나?x 그럼 정부가 보상이라도 똑바로 해주나?x
우리세대는 기저질환자 아니면 중증도 잘 안 가고 사망율은 더 낮음

그럼에도 코로나 무서워서 맞을 순 있는데 개인재량으로 냅둬야지 무슨 공동체에 민폐끼치는거마냥 백신패스같은거 할 건덕지가 못 됨
이건 공중보건vs 자유권으로 붙을 자격도 없고 걍 병신같은 정책임 ㅋㅋ
2022-01-13 02:22:06
추천0
야마토
병신같은 정책도 문제고 거기에 더해서 무지성으로 정부 비판하면서도 정부 정책 전부 다 따라가는 무지성 개돼지들도 문제임. 좋다하면 좋은갑다~ 욕하면 아 안좋은갑다~ 에라이
2022-01-13 02:42:00
추천3
[L:47/A:546]
456874
멸공이라는 말이 문제라고 하는 애들
n번방 없는 n번방 방지법 뭐가 문제냐고 하는 애들

ㄹㅇ 졸라많음 ㅋㅋㅋ
2022-01-13 03:22:45
추천0
나츠키렘
저도 안맞았음 ㅇㅇ
앞우로도 안맞을거임ㅋㅋ
2022-01-13 08:02:56
추천0
[L:51/A:503]
흑설공주
오미크론은 중증도 부작용도 약하다니 빨리 걸려서 면역구축하는 방법도 한방법이긴 함
2022-01-13 09:45:46
추천0
[L:60/A:302]
아기구름이
존중합니다.. 저는 이미2차까지 맞아서 걸레가 이제와서 몸안판다고 처녀되는것도 아니고..
2022-01-13 12:47:09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계몽령 빨간약 사이트 [12]
456
2025-04-13 1 2111
정보공지
정치사회경제게시판입니다.
츄잉
2021-08-11 4 4412
34909 잡담  
선관위, 308㎞ 떨어진 전남 인쇄 업체와 18차례 5억여 원 규모 수의계약
인간맨
2026-06-24 1 27
34908 잡담  
블룸버그: 한국 레버리지 규제 진행 할려고 한다.
인간맨
2026-06-24 1 24
34907 잡담  
[단독] 행안부, 지방선거 당일 중앙선관위와 6차례 통화
인간맨
2026-06-24 0 23
34906 잡담  
전한길 왜 윤어게인 버린 거 같지 [9]
다윗
2026-06-24 0 89
34905 잡담  
(팩트) 바로 말했네 ㅋㅋ [2]
Sam572품번
2026-06-24 1 846
34904 잡담  
(꼭봐라) 대단하다 진짜...(최종 수정) [5]
Sam572품번
2026-06-24 5 1876
34903 정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시노
2026-06-24 2 77
34902 잡담  
양키햄들도 한국식 소득세 보고 어이없어하노 [10]
456
2026-06-23 0 207
34901 잡담  
[속보] 이스라엘군 총격에 레바논 남부서 사망자 다수 발생
인간맨
2026-06-23 0 34
34900 잡담  
노태악 임명한사람은 윤석열이 아니다 [1]
456
2026-06-23 1 112
34899 잡담  
3페이지 5일동안 실종 [7]
다윗
2026-06-23 0 119
34898 잡담  
'투표용지 사태' 국정조사…증인 불참에 질타 쏟아져 [6]
인간맨
2026-06-23 0 67
34897 잡담  
사전투표옹지는 선거인수 2배 분량 준비했었음 [1]
456
2026-06-23 1 106
34896 잡담  
잠실7동 투표소 1900매 상자 급하게 녹여 폐기, 고의 인멸 증거 [6]
456
2026-06-23 5 210
34895 잡담  
하이닉스, 삼전 제치고 시총 1위…우선주 포함시 삼전 1위 사수(종합2보)
인간맨
2026-06-22 0 51
34894 잡담  
[단독] 정청래, 사퇴 직전 당직자 승진·전보 인사... 당내 일각 “부적절”
인간맨
2026-06-22 0 64
34893 잡담  
이화영 판결문보니…"위증은 진술번복·직권남용은 공소권 남용"
인간맨
2026-06-22 0 64
34892 잡담  
환율, 달러 강세에 열흘 만에 1,530원대로…장중 1,540원 육박
인간맨
2026-06-22 0 46
34891 잡담  
재검표 받아들였다…'124표 차' 충주시장 투표지 수개표
인간맨
2026-06-22 0 61
34890 잡담  
정보통신망법 입법 반대 청원 10만이 넘었으니 [2]
다윗
2026-06-22 0 100
34889 잡담  
추경 물가에 끼치는 영향 없다면서 2차추경 밑밥까는중
456
2026-06-22 0 68
34888 잡담  
[단독] 北 철책 남하, 군사분계선 80m 코앞까지 밀고 내려왔다 [출처:중앙일보] [2]
흑설공주
2026-06-22 6 358
34887 잡담  
투표용지 부족부터 '몰디브 외유성 출장'까지…선관위 수사 확대
인간맨
2026-06-21 0 82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