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니들이 이번 검열 상관없다고 생각하는거 같은데
유이 | L:59/A:408
104/2,690
LV134 | Exp.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7 | 조회 1,346 | 작성일 2021-12-11 22:04:49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니들이 이번 검열 상관없다고 생각하는거 같은데

 

2009년에 중국에서 인터넷 검열할때도 

유해사이트 막는다는 이유로 막기 시작했다

 

 

지금? 

정부 욕하면 바로 글삭제에 계정 차단 먹고 

심하면 공안에 끌려간다 ㅋㅋㅋㅋ

 

중국인 테니스 스타 미투 한번 터졌다가

사라진거 봤지???

 

 

 

 

우리나라는 아닐꺼라고 생각하니??

 

백신 접종률 안오르니까

 

급식들까지 대상자 확대하고

 

방역패스 드립치면서 반강제로 접종 시킬려고하는데

 

이게 지금 중국 공산당이랑 차이가 없다고 생각 안드냐??

 

 

 

그리고 애초에 방역 실패한것도, 위드 코로나 선택 한것도

 

정부이고,

 

따라서 전부 정부 잘못이다.

 

 

많은 의협이나 의료계에서 중국 막으라고 할때도 안막고,

 

위드코로나 시기상조라고 했는데도 말 안듣고 한게 누군지 기억 못하니??

 

 

끝으로 내 일 아니니까 상관없어, 관심없어....

 

이렇게 생각하지 마라

 

그러니까 정부가 말 같지도 않은짓 계속하는거고

 

 

우리가 당하는거다......

 

 

 

 

* 도움팀/운영자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21-12-11 22:14)
개추
|
추천
27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68/A:601]
네티
어떻게 해야 하는데요..ㅠㅠ
2021-12-11 22:05:26
추천0
[L:59/A:408]
유이
이런 병신같은 법을 만든 새끼들 안뽑아주는게 맞겠지 ??
180석 나오니까 개념 가출한법 만드는거 아니야

야당이 잘한다x
야당이 병신이지만 더 병신 같은 여당보다 나으니까 뽑는다 = ㅇ
2021-12-11 22:08:02
추천0
[L:68/A:601]
네티
야당뽑는건당연한거죠
2021-12-11 22:09:42
추천0
[L:59/A:408]
유이
지금만 말하는게 아니라
앞으로도 이런 병신 같은 민식이법, 지금 전통법 같은 법 만드는 새끼들은 다 찍으면 안된다는 이야기임 ㅜ
2021-12-11 22:14:15
추천0
[L:60/A:531]
스바루
야근데맞고걸리면덜아프대
2021-12-11 22:06:18
추천0
[L:59/A:408]
유이
안걸려봐서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전 백신 맞았을떄 두번 다 안아팠어요
2021-12-11 22:08:39
추천0
[L:45/A:286]
소소
그건 또 어떻게믿음? 백신 안맞고 걸려보고, 맞고 걸려봐서 교차검증 할 수 있는것도 아닌데 ㅋㅋ
2021-12-11 23:41:23
추천0
[L:60/A:531]
스바루
어쩌라고 ㅋㅋ
2021-12-11 23:44:03
추천0
[L:49/A:518]
노곤
ㅜㅜ
2021-12-11 22:06:25
추천0
[L:59/A:408]
유이
형님 울지막고 앞으로 잘합시다
2021-12-11 22:10:25
추천0
[L:49/A:518]
노곤
ㅇ아니제가왜형님임
2021-12-11 22:10:58
추천0
[L:59/A:408]
유이
그럼 노곤 형님을 뭐라고 불러야합니꽈?
2021-12-11 22:13:05
추천0
내가왜이랬을까
뭐가 검열 됬다는거야....사진 업로드는 잘만되는데
2021-12-11 22:07:11
추천0
[L:59/A:408]
유이
오픈톡에 사진 올려봐
2021-12-11 22:09:16
추천0
내가왜이랬을까
잘만되는데?카카오톡 오픈채팅 말하는겨?
2021-12-11 22:10:07
추천0
[L:59/A:408]
유이
어 사진중에 좀 야한거 같으면 다 계정 정지 먹는다

인터넷에 찾아봐라
2021-12-11 22:11:07
추천0
내가왜이랬을까
근데 나는 이미 오픈채팅 정지상태라 오픈채팅 에 올라오는 이미지는 저장되는데?
2021-12-11 22:12:14
추천0
[L:59/A:408]
유이
정지 안당해봐서 모르겠는데
진짜 억울하게 정지먹는 애들이 꽤 많이 생겼나봐 ㅇㅇ
2021-12-11 22:20:52
추천0
[L:37/A:97]
츄파츄르
딱 나라 꼴이 끓는 물속의 개구리
2021-12-11 22:08:09
추천0
[L:59/A:408]
유이
그와중에 박히는 비추 ㅜ
2021-12-11 22:12:08
추천0
[L:60/A:531]
스바루
아니 2차맞고도 안아픈건 존나 부럽네
2021-12-11 22:10:34
추천0
[L:59/A:408]
유이
젊잖아요 ㅋㅋ ㄹㅇ 건강한걸로치면 최전성기 같은데 ㅋㅋㅋㅋ
2021-12-11 22:11:38
추천0
[L:39/A:495]
존예레비♡
아직도 민주당 지지율이 40퍼 가까이 나오는게 신기할따름..
2021-12-11 22:12:04
추천0
[L:59/A:408]
유이
색깔 보고 뽑는 새기들이 있으니까
요기 밑에 ㅈㅈㄷ 이새끼도 마찬가지고
2021-12-11 22:21:15
추천0
로또당첨되면퇴사
근데 이미 한국은 타이타닉인거 같음
2021-12-11 22:41:34
추천0
[L:59/A:408]
유이
그래도 침몰하는걸 막아야 되지 않겠습니꽝
2021-12-11 22:51:36
추천0
로또당첨되면퇴사
저도 투표는 최대한 막는 방향으로 하겠지만.. 이미 기대는 안합니다 헬조선은 그냥 스스로 멸망하길 바라고 있어요
2021-12-12 00:42:28
추천0
[L:37/A:609]
우주넘버원아이돌
그래도 민주당뽑는 2명
2021-12-11 22:57:02
추천0
[L:47/A:546]
456874
대깨 2마리 숨쉰채 발견
2021-12-11 23:02:03
추천0
내죽음알려
제발 이대남놈들아
투표 좀 해라
어떻게 가장 괴롭힘 당하고도 가장 투표율이 낮냐
2021-12-11 23:12:14
추천0
[L:45/A:286]
소소
ㄹㅇ 투표는 개인의 자유니까 뭐라고 할 순 없지만 슬슬 처맞고살기 싫으면 투표좀 해야한다고 생각함
2021-12-11 23:42:50
추천0
[L:59/A:408]
유이
서울시장 선거 보니까 이번엔 다를꺼라 난 믿고 잇음
2021-12-11 23:44:38
추천0
[L:39/A:364]
공발업질럿
웃긴건 뭔지 앎? 20년대 2030 투표율 >> 00년대 2030투표율ㅋㅋㅋㅋㅋ 물론 지금도 낮은편인건 팩튼데, 현4050의 2030시절보다 높은게 개그 ㅋㅋㅋ
2021-12-12 01:27:00
추천0
[L:36/A:489]
편복
미영유태인의 고려족 말살 계획임.
조선을 세우기 위한.
2021-12-11 23:38:29
추천0
[L:59/A:321]
후부키
게시판 이동 되면 추천을 한번 더 할 수 있어지네요 ㅋㅋ
2021-12-11 23:39:07
추천0
십이수
문죄인
2021-12-12 00:08:22
추천0
올드캣
이번 검열정책은 충격적이긴 했다
2021-12-12 00:57:29
추천0
Snpxm12
민주당은 지지자랑 함께 어디 아우슈비츠같은거 만들어서 죽여버려야할듯
2021-12-12 02:01:45
추천0
[L:26/A:51]
VS게시판
씹재인 좆재인
2021-12-12 03:38:30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계몽령 빨간약 사이트 [12]
456
2025-04-13 1 2134
정보공지
정치사회경제게시판입니다.
츄잉
2021-08-11 4 4427
34922 잡담  
[단독] '투표용지 부족 사태' 공식 기록 남기지 않은 선관위…"사고로 안봐" [4]
인간맨
2026-06-27 0 27
34921 잡담  
미 국무부 차관보 "한국의 쿠팡 대우 만족 못 해”
인간맨
2026-06-27 0 14
34920 잡담  
[속보]이란 혁명수비대, “미군기지 타격” 발표…휴전 10일도 안 돼 충돌
인간맨
2026-06-27 0 14
34919 잡담  
견찰 수사실력 [1]
456
2026-06-27 0 43
34918 잡담  
??: 선관위 전체를 매수할수없으니 부정선거는 없다 [1]
456
2026-06-27 1 44
34917 잡담  
쪽팔린다 에휴 [12]
바쥬랑건
2026-06-26 0 113
34916 잡담  
IBM, 반도체 '1나노 벽' 깼다…파운드리 패권경쟁 지각변동 올까
인간맨
2026-06-26 0 38
34915 잡담  
'깐부 할아버지' 배우 오영수 강제추행 무죄 확정…기소 3년 반만 [2]
인간맨
2026-06-26 0 66
34914 잡담  
靑 “기업 자율 투자” 野 “기업 팔 비틀기”
인간맨
2026-06-26 0 30
34913 잡담  
與 "헌법 개정해 선관위 해체·구성방식 변경" [2]
인간맨
2026-06-26 0 65
34912 잡담  
법원, '잠실 투표지' 증거보전 신청 재차 기각 [4]
인간맨
2026-06-26 0 101
34911 잡담  
모스 탄 “이재명, 부정선거 책임져야… 국회 대다수는 가짜”
인간맨
2026-06-25 5 110
34910 잡담  
자혁이 욕먹는 이유 [11]
아쿠아
2026-06-25 0 168
34909 잡담  
선관위, 308㎞ 떨어진 전남 인쇄 업체와 18차례 5억여 원 규모 수의계약 [2]
인간맨
2026-06-24 1 164
34908 잡담  
블룸버그: 한국 레버리지 규제 진행 할려고 한다.
인간맨
2026-06-24 1 93
34907 잡담  
[단독] 행안부, 지방선거 당일 중앙선관위와 6차례 통화
인간맨
2026-06-24 0 61
34906 잡담  
전한길 왜 윤어게인 버린 거 같지 [13]
다윗
2026-06-24 0 192
34905 잡담  
(팩트) 바로 말했네 ㅋㅋ [2]
Sam572품번
2026-06-24 1 944
34904 잡담  
(꼭봐라) 대단하다 진짜...(최종 수정) [7]
Sam572품번
2026-06-24 5 2132
34903 정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시노
2026-06-24 2 141
34902 잡담  
양키햄들도 한국식 소득세 보고 어이없어하노 [10]
456
2026-06-23 0 257
34901 잡담  
[속보] 이스라엘군 총격에 레바논 남부서 사망자 다수 발생
인간맨
2026-06-23 0 75
34900 잡담  
노태악 임명한사람은 윤석열이 아니다 [1]
456
2026-06-23 1 224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